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거 이석훈 노래하는거 실제로 들어본사람잇어?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영재, AOA의 찬미, 에이핑크의 오하영, 에이프릴의 윤채경, NCT의 도영과 텐, SF9의 로운과 주호, 베리굿의 조현 등이 쥐띠 가수다.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 스타' 출신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이하이, 정승환 등도 활발히 활동 중인 96년생 뮤지션들이다. 아울러 96년생 배우 중에는 김혜윤과 조병규, 김민재, 문가영 등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경규, 강다니엘, 신민아, 장동건 2020년 새해가 밝았다. 올해는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ㄱㄱㅋ ㅋㅋㅋㅋㅋㅋ 뮤지컬 ‘웃는 남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금일 공개한 사진은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 민영기, 김소향, 강혜인, 이수빈 등의 캐릭터 포스터 촬영 현장을 담았다. 사진 속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는 얼굴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가진 그윈플렌 역에 몰입해





측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을 상대로 갑질(권력의 우위에 있는 갑이 권리관계에서 약자인 을에게 하는 부당 행위)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MBC 측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MBC 관계자는 12월 26일 오후 뉴스엔에 "MBC가 '2019 MBC 가요대제전' 섭외 관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MBC는 31일 오후 8시 55분 '2019 MBC 가요대제전'을 진행한다. 행사 개최에 앞서 17일 출연자 명단(AOA, DAWN(던), GOT7, ITZY, MONSTA X, NCT



있다. JTBC '한끼줍쇼', 채널A '도시어부' 등 종합편성채널 예능프로그램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했으며, 최근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개는 훌륭하다',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등 신규 프로그램에 연이어 투입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경영, 천호진, 전광렬, 임예진, 원미경, 송옥숙, 강신일, 정원중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 배우들도 60년생 동년배다.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휘재, 윤정수, 서경석, 김원희, 김성주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국민 MC' 유재석→'아나테이너' 김성주, ★예능인들



모인 만큼, 음악과 함께 하는 시간도 빼놓을 수 없었다. 커버해보고 싶은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보는가 하면, 이석훈의 SG워너비 명곡 '라라라'를 함께 들으며 추억을 곱씹었다. "흔적을 SNS에 남기듯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딘의 인스타그램을 정세운의 기타 연주에 맞춰 함께 부르는 장면은 따뜻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은 "집밥이 그리운 아이돌, 요리를 못하지만 좋아하는 아이돌, 음악과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추천한다"며





국카스텐 홍진영 노라조 송가인까지 있어서 제일 볼만했음 레벨트와 성시경규현 이석훈김재환 이렇게 예상했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이석훈 노래 제대로 듣는거 첨임 약간 원래랑 다르게 부르나? 상대도 잘했는데 82대 17이라니 ㅠㅠㅠ 그룹 B.A.P에서 솔로로 컴백한 정대현이 솔직 담백 예능감에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만개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대현은 24일 방송된 Olive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 2회에서 '가을을 책임질 F/W 컴백 기대주' 3인의 맏형으로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우주소녀, 이석훈, 장우혁, 청하, 태민, 현아, 홍진영이 출연한다. trdk0114@mk.co.kr 라디오 나와서 노래 부른거 ㅠㅠㅠㅠ 2013년인가?ㅠㅠㅠ 그때 성ㅅㅣ경님 라디오 나와서 이석훈님 노래였나 뭐였지 어머 기억이 안나 어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ㄱㄴ 댄스곡 진짜 걍 나가겠단 선곡으로 봤는데 천년의사랑을 이기네 성시경은 그냥 나와서 좋쿠ㅋㅋㅋ 쫀드기 이석훈씨?? 아닌가요?... 아닌가..ㅋㅋ 목소리 듣다보니 이분같은 느낌이 드네요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norae@yna.co.kr 개좋다ㅁㅊ 지금봄 첨에 이석훈아닌줄 근데 고음올리는거 이석훈이네 ㅋㅋ 웃긴데 감미로움 ❤ 성량 개크고 진짜 잘부름 어제 5연승 했던 가왕의 무대 만찢남이 부른 에일리의 헤븐 이석훈인거 알고 듣는데도 도입부에 어어??? 했다가 1분 44초에 분위기 확 반전될 때 이석훈 목소리인거 눈치 챔 와중에 락 불렀는데도 꽤 잘 어울렸음............... 크으 네캐에서 안아줘 부르는 거 봤는데 개잘함 [헤럴드POP=홍지수 기자]Olive





아이돌그룹, 남자솔로(발라드/댄스), 여자솔로, 트로트, 락부터 장르 제일 다양한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이석훈 노래 중독되네요 이거 뮤지컬 '웃는 남자', 1일 오후 6시 리허설 생중계 와 성시경규현이석훈김재환 콜라보 소취했던 나덬의 짧은 생각에 반성 너어어무 좋아ㅠ 서울로 이석훈 콘서트 다녀왔습니다. 근데 음색 좋다 역시 이재명 대제전 콜라보 다 예상밖이라 뭔가 웃김 지금 가왕이 이석훈임? 저번도 그렇고 처음엔 응..? 싶은데 고음올리면 이석훈 지는건 괜찮은데 기계한테 지는게 싫다 이석훈 가왕 될 수 있을까.. 10시기준 멜론 차트



정대현은 등장부터 맏형답게 엔플라잉의 유회승, CIX의 BX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몇 인조에요?", "숙소 생활하는 거 힘든 거 없어요?"라며 후배 아이돌 남자 그룹 멤버들에게 힘든 점은 없는지 물어보며 맏형으로서 직접 고민을 들어줬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대화를 나누던 세 사람은 집주인 이석훈을 위해 의기투합해 자신들만의 K-FOOD 한 상 차리기에 돌입했다. 요리에 능숙한 유회승의 리드 아래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BX, 그리고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정대현이 힘을 합쳐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또 그는 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