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에 뭐가 더 효과봤어? 폼롤러 샀다 8ㅅ8 와 나 폼롤러

ㅎㅎ;;; 저번 서울-해남때 완주했을때 좋긴 했지만, 당시 기록으로는 24시간 내에 500km는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서 살짝 낙담도 했는데, 이번엔 달랐습니다 최고의 기상조건에서 최선의 컨디션으로 얻을 수 있는 가장 BEST 결과를 얻게 되었다는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더라구요 24시간





온다고 했는데, 소식이 없네요 ㅎㅎ 보니까 일부 지역은 이미 한바탕 하고 지나간 듯, 젖은 도로가 이어집니다 직접 맞은건 아니지만, 물웅덩이에서 물이 튀겨서 양말이 다 젖었네요 그래서 잠시 휴식하면서 챙겨둔 예비양말로 갈아 신고 다시 출발 ~



목포에서 동쪽 위의 간성.. 속초까지.... 저 밀려드는 파도처럼 거칠었던 시간이었네요 ㅎㅎ .... 모처럼 속초 왔는데 미시령 콜?! 하다가 역시 이건 아닌거 같아서 ㅋㅋ 서울가는 버스에 자전거와 몸을 실었습니다 눈 한번 뜨니 휴게소를 출발 (내려서 간식사먹으려고 했는데 못사먹었네요) 두번째 눈 뜨니





코어 운동은 진짜 호흡 너무 많이써서 어지러워ㅠㅜㅠㅜㅠㅠㅠ 예전에 한약먹고 식단조절+유산소로 20키로 뺐었는데 야금야금 살이 돌아오고있어...ㅠㅠㅠㅠ 지난주부터 식단이랑 운동 시작했구 식단은 점심만 먹고 저녁은 안먹다보니 자동적으로 간헐적 단식..공복상태에서 운동 월수금은 런데이앱으로 인터벌달리기 화목은 필라테스함 여기서 뭘 더하면 좋을까





나름 분석도 많이하고 연구도 하면서 하루에 500km를 완주하기까지 이르렀네요 이 이상은 아무래도 무리지 않나 ㅋㅋ 싶네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궁금한점 댓글로 달아주시면 최대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 유투브를 보던중, 자전거인에게 정말 큰 아픔인 장경인대통증을 날려버리는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youtub_tag-0@@] 제가



이대로 쭉~ 가면 미시령과 진부령이 나오죠 ㅎㅎ 14시 37분, 드디어 강원도 진입입니다 ㅎㅎ 강원도야 이래저래 여러번 왔지만, 이번엔 감회가 새롭네요 무려 출발이 전남이었으니까요 15시... 홍천 시내 들어가면서 누적 km는 400km을 찍습니다





걱정이 많이 됩니다. 날씨가 바뀌어 대회당일에는 비가 안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우선 환불게시판에 많은 분들이 남겨주시는 내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우선 9. 7. 토요일 대회당일 천재지변으로 인한 대회 취소나 코스변경이 있을수는 있으나 현재로써는 대회 취소나 연기 계획은 없습니다.





폼롤러 없으면 요가매트 돌돌 만거로 대체가능? 폼롤러 브랜드마다 품질차이 많이 나? 폼롤러로 복근운동 하는데 머리 조이는 느낌ㅋㅋㅋㅋㅋ 폼롤러 샀다 8ㅅ8 피닉스건이 2주만에 와서 이틀 써봤는데... 폼롤러 스트레칭 안성공단에 있는 한 카페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메뉴는 역시 흑당라떼 ...ㅎㅎ 달달하니 좋습니다 주문하고 화장실에서 물로 땀을 닦고 세수도





구매링크 https://directjapan.qoo10.com/item/%ec%98%a4%eb%8a%98%eb%a7%8c-%ed%8a%b9%ea%b0%80-%ed%94%bc%eb%8b%89%ec%8a%a4-PHOENIX-A1-A2-A3-%eb%a7%88%ec%82%ac%ec%a7%80%ea%b1%b4-%eb%aa%a8%ec%9d%8c%ec%a0%84-%eb%ac%b4%eb%a3%8c%eb%b0%b0%ec%86%a1/659972177?selectedOptions= 큐텐 더 좋은 의견있으면 댓글로 공유부탁드려용~~ 도움되시길~~ 춘천 그란폰도 공홈에 공지가 올라왔네요 ---------------------------------------------------------------------------------------------------------------------------------------- 안녕하세요. 참가자 여러분께 우선 죄송하다는 말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기준 대회당일에도 비가 오는걸로 되어있어서 저희도



되더라고용 효과는 좋다고하는데....... 운동하고 와서 몸푸는건데 또 운동하는 느낌이라.... 실제로 폼롤러로 운동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한 10번도 안쓰고 예쁘게 안보이는곳에 방치중입니다 그러다가 마사기전을 사서 함 써보는데.. 첨엔 되게 간지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느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