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박2일 보는데 김선호 류진 생각난다 연정훈 김선호 얼굴만 봐도 배불러... 존나 훈훈하다 둘다ㅠㅠ 김선호

일원에 전날 내린 눈이 쌓여 겨울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2019.11.26 [설악산국립공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angdoo@yna.co.kr 충북 속리산과 월악산도 이른 아침부터 각각 4천여 명과 3천여 명의 등산객이 겨울 산행을 하며 휴일 한때를 보냈다. 광주 무등산과 대구 팔공산, 경기 수락산 등 전국 유명산에도 겨울 정취를 즐기려는 등산객





뭐고 샌드박스 내 호감상들 출연.. 수지 남주혁 김선호.. 김선호 백낭 때 알게돼서 미치겠다 너땜에.. 그리고 유령잡 보는 중인데 김선호 내배우 연기 보고싶다 눈물이랑 대사 티키타카 많은 걸로 김선호 어릴때 집에 강도 들어서 트라우마 있대 김선호 이때 표정보고 놀람ㅋㅋㅋ 김선호 차기작 절대



동대문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우여곡절 끝에 오프닝 장소에 모인 멤버들은 반가움을 나눌 새도 없이 또 다른 미션을 마주하게 됐다. ‘1박 2일’의 멤버의 필수 조건인 ‘운’을 시험하기 위한 까나리카노 복불복이 바로 그것. 멤버들은 “가자! 한 번 가보자”라며 의지를 다졌지만, 막내 라비가 첫 잔부터 까나리카노를 골라내는 기가 막힌 촉을 발휘해 웃음을 터뜨렸다. 딘딘과 연정훈의 활약을 통해 용돈을 벌었지만 원하는 차를 타기 위해선 돈이



높은 수치로 출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귀 겁나얇아 ㅋㅋㅋㅋㅋ 상대여배랑 외적케미 실패한적 한번도 없었어 어디나옴?? 나는 김선호나 하성운(진심 성운덬아닌데 예능잘하더라 귀엽고) 첨에개빡쳤는데 나중 되면서 귀여워졌던것같아 표정만 봐도 웃김 ㅠㅠㅠㅠ 요새 드라마 달리는거 이거밖에 없는데 그냥 고유 본체들의 연기와 케미 감상하면서 즐기고있음 ㅋㅋㅋㅋㅋㅋ 김선호는 호감배우 망테기에 들어가서 전작들 다시 보는중 ㅋㅋㅋ 연극예매는 시도는 했는데 광탈해서 ㅠㅠㅠ 시즌4로 돌아오는 '1박2일'이 드디어 촬영을 시작했다. 맏형 연정훈을 필두로 막내 라비까지 6명의 멤버들이 화기애애하게 시즌4의 막을 올렸다.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옮겨간 '개그콘서트'에 대해 "현실을 인정하고 있다"며 "잘나가던 '개콘'의 시청률이 많이 하락했지만 포기할 수 없는 콘텐츠다. 폐지하게 되면 여러 개그맨들이 직장을 잃는다. 토요일 오후 9시대는 어려운 시간대지만 우리만의 새로운 경쟁력을 만들자 판단했다"고 말했다. 현재 KBS는 파일럿으로 전파를 탄 뒤 호평을 받은 19금 코미디 프로그램 '스탠드업' 정규편성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이재우 센터장은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달라져 시청률이 2~3% 나오더라도 찾아볼 수 있는 '스탠드 업' 같은 프로그램이





잡아라’는 당초 지난 8월 방송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안정적인 프로덕션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편성을 조정했고, 그 결과 ‘위대한 쇼’가 먼저 편성됐다. 지난 21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유령을 잡아라’ 신윤섭 PD는 “지하철 공간을 드라마에 구현하는게 어려움이 있었다.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시민들을 피해서 촬영해야



과연!? 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너무 귀여운데 내가 글재주가 없어서 ㅜㅜ 너무 아쉽네 연정훈 진짜진짜 귀여워서 보면 심장 아플 정도야... 나랑 같이 연정훈 팔 사람...? 와씨 채널 돌리다가 김선호 얼굴 보고 채널 고정함 ㄹㅇ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여기서 예능감이 있는 친구야 문세윤 딘딘 김종민 정도 그런데 김종민은 당하는 역활이라 문세윤이 결국 악역및 망가지는 역활 결론은 하드캐리 해야할듯 나머지는 윤종신 롤처럼 숟가락을 적절한



‘운’을 시험하기 위한 까나리카노 복불복이 바로 그것. 멤버들은 “가자! 한 번 가보자”라며 의지를 다졌지만, 막내 라비가 첫 잔부터 까나리카노를 골라내는 기가 막힌 촉을 발휘해 웃음을 터뜨렸다. 딘딘과 연정훈의 활약을 통해 용돈을 벌었지만 원하는 차를 타기 위해선 돈이 모자란 상황. 복불복 내내 불안한 표정을 짓던 김선호는 마지막 주자로 나서 아메리카노만 5잔을 골라내는 ‘미친 금손’의 면모를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환한 미소를 짓는 멤버들과 굳어버린 제작진의 표정이 상반되면서 시청자들을





시비가 붙은 남성이 경찰이 출동하자 갑자기 트럭을 몰고 도심을 10㎞가량을 질주하며 달아났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8일 부산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50분께 부산 부산진구 한 도로에서 목적지에 도착한 택시 손님 A(48) 씨가 요금을 내지 않는다는 택시 기사 신고가 112에 들어왔다.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자 A 씨는 돌연 인근에 있던 자신의 1t 트럭에 타고 달아났다. A 씨는 부산진구 서면에서





(41세) 문세윤 82 (38세) 김선호 86 (34세) 딘딘 91 (29세) 라비 93 (27세) 서있는 순서대로 김종민 라비 연정훈 딘딘 문세윤 김선호 둘이 울고짜든뭐든 아무거나해줘 웃을 때 입매 넘 이쁜 거 아니냐구... 으라차차 와이키키2를 최근에 봤는데 거기서 캐릭터가 마음에 들더라고ㅠㅠㅠㅠ근데 또 요즘 유령에서 참 좋더라?.... 하루라도 더 늦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