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질 거라고 봅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노란딱지 선물 절차는 영상 클릭 -> 일시정지 -> 싫어요, 신고, 댓글 -> 종료 이렇게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현재 진행중(?)인 밭갈기에 대한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1.싫어요를 많이 하면 노란 딱지를 받는다? 이건 아직 공식적으로
일어나는 태양풍은(그림 3) 지구로 해로운 방사선, 즉 광자, 양성자 및 전자 입자들은 고속으로 지구로 보낸다. 이를 차단하지 않으면 지구 생명체들이 살 수 없는데, 지구를 둘러 싸는 자기장 층이 이들의 방향을 틀어 북극과 남극 지방으로 몰아내
영상 제작자는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라는 통계가 있습니다. 저는 이 이라는 통계가 영상 평가에 매우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튜버들은 알겠지만 통계를 확인해보면 시청 시간 그래프는 ↘ 이런 형태로
그만큼 많이 본다는 거니깐요. > 그렇다면 구글은 최근 추진(?)중인 "광고주 친화적인 콘텐츠 가이드라인" 에 따라 광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어떤 지표를 참고하고 있을까요? > TV에 이 있다면 유튜브에는 무엇이 기준이
영상 10초만 보고 '어, 낚시네.' 하고 나가버린다면. 영상 10초까지는 시청 지속 시간이 100%이지만 11초부터 10분까지는 시청 지속 시간이 0이 되는 겁니다. 10분(600초)짜리 영상에 10초만 시청을 하면 평균 시청 지속시간은 1.67%정도 나오네요. 이 영상에 나오는 광고가
될 수 있을까요? 조회수? 좋아요수? 댓글수? 단순히 본다면 '조회수'가 시청률과 가장 비슷하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서 현재 KBS2에서 방영중인 일일연속극 태양의 계절은 시청률이 14% 정도 나오고, MBC 예능 나혼자 산다는 시청률이 9% 정도 나오는데, 과연 두 프로그램의 광고
A. Butler)는 달의 위치와 크기, 공전 주기 등 도저히 우연의 일치로 볼 수 없어 ”누가 달을 지었을까”라는 책을 2005 년에 출간하였다. (그림 5. 지구의 자전 축을 안정시키는 달) 위에 설명한 것 같이 수많은 조건들이 동시에 만족될 때에 지구에 다양한 생물들이 살아갈 수 있다. 지구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드라마 화제성 1위는 2주 연속 KBS 2TV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어 자체 최고 화제성을 다시 한 번 경신하며 드라마 화제성 왕좌를 지켰다. 종영을 2주 앞두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극중 범인(까불이)의 정체를 추측한
변하고, 더 느리면 태양으로 빨려 들어가 녹아버린다. 지구의 무게는 생물들에게 적절한 중력을 제공하고 대기(질소78%, 산소21%, 기타 1%)를 적절한 기압 하에 있도록 붙들고 있다. 지구의 무게에 따라 대기 중의 질소 대 산소의 비율이 변화하여 생물이 살기가 어렵게 된다. (그림 2. 다중 안전 막으로 보호받는 지구) 지구에 사는
낮은 영상은 좋지 않은 영상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광고 배제를 한다. 여기에 추가해서 2019년 6월 추가된 광고가 배제될 수 있는 콘텐츠 예시에 있는 부적절한 언어, 폭력, 성인용 콘텐츠...등등 을 적용해서 노란 딱지를 적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확인할순 없지만, (자칭)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