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ㅇ 와우 첸 퇴출 11위네 그래도 실검에 첸 퇴출 올리는건 에바아니야..?

걍 말 다함 네이버 갔다가 이 글 보고 웃으면 안되는데 터짐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엑덬들 힘내라 진짜 첸 퇴출됨? 하고 머글들이 누르겠지 머~^^ 많이눌러주시고 페북에도 퍼가세요 걍 말 다함 그래보임 화력봐 진짜 멍청하누 ㅠ 그래보임 낼 점심 골라줘 1.고봉민김밥 2.gs아이돌샌드위치 에바아님ㅇㅇ 슴 사옥폭파안된게 천만다행 솔직히 첸이 안 나가려고 하는 것보다 그게 더 놀랍다 엑소멤들 더 잘되길 아직 어린걸까요? 스타라는 사람이 영원히 자신들의 것이라는 착각.. 연예인도 사람이고 연애든 사랑이든 결혼이든 할수있는것인데 말이죠.. 본인이 연애한다고 타인에게 말하고

첸 퇴출 1위할꺼같지? 엑소는 엑소엘이 지켜 vs 첸 퇴출 그래도 실검에 첸 퇴출 올리는건 에바아니야..? 엑덬은 아닌데 나도 첸 퇴출 몇 번 검색하고 왔다 타멤들은 계속 팬들 다독이던데 정작 본인은 ㅋㅋㅋ 진짜 아이돌이고 뭐고 인간으로서 정털리고 재수없어 첸 퇴출반대하는 애들 거의 9인지지임ㅋㅋㅋㅋ 응원한다는 사람들 당신네들이 기저귀값 분유값 해주시고 굿즈 사주고 투표하고 음반 사주고 음원 스밍돌리고 하실텐데 ㅎ 당신들만 믿고

첸 퇴출 지지합니다! 오 이제 죽죽 올라갈듯 첸 퇴출반대하는 애들 거의 9인지지임ㅋㅋㅋㅋ 엑소지켜랑 첸퇴출 같이 있으면 엑소 지켜야되니까 퇴출시켜로 알듯 ㅇㅇ 와우 첸 퇴출 11위네 엑소를 지키려면 첸이 퇴출당해야지 엑소지켜랑 첸퇴출 같이 있으면 엑소 지켜야되니까 첸 퇴출시켜로 알듯 ㅇㅇ 그래도 실검에 첸 퇴출 올리는건 에바아니야..? 스엠은 이 난리를 알고도 첸을 퇴출시키려 하지 않는다는게 엑덬은 아닌데 나도 첸 퇴출 몇 번 검색하고 왔다 타멤들은 계속 팬들

다독이던데 정작 본인은 ㅋㅋㅋ 진짜 아이돌이고 뭐고 인간으로서 정털리고 재수없어 '첸 퇴출'이라는 검색어가 보이네요 결국 네이버 실검에 등장한 '첸 퇴출' 검색어 오늘내일 하루종일 1위했으면^^ 실트에서 만날듯 1위 3위시네 낼 점심 골라줘 1.고봉민김밥 2.gs아이돌샌드위치 에바아님ㅇㅇ 슴 사옥폭파안된게 천만다행 엑소멤들 더 잘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