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세 고인의 명복을 빔니다 "사생아는 입대 못 해" 손지창 가족사 재조명 솔직히

3월에 첫 촬영이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도중 하차해서 땜빵으로 김선아가 배역을 차지하게 된다. 첫 촬영도 3개월 늦춰짐 당시 나도 회사 댕기고 있을 시절인데. 우리 회사 여직원들 현빈에 뻑이가서 내가 아침에 출근해서 인사를 하면 독꾸 불알 보듯 한 눈빛은 지금도 잊혀지지가 않는다. 14위 출연 : 이병헌,송혜교,한지민,유민.지성 (2003) 일본 AV거장



좀 지루했는데 전 손지창이랑 황신혜가 어울려서 신기했어요 중1때였나 그랬는데 갑자기 그 드라마 생각나네요 지금은 얼굴이 변했지만요 손지창 이정재 류시원이 같이 출연 했었죠 이본 씨도 나왔구요 파파라치 없던 시절이라 그게 기사로 다 터지지도 않았지만 터져도 그러려니 하던 ㅋㅋㅋ 지금처럼 핫한 배우들이면 티를 내네 어쩌네 그러는건 못본듯





안 봐도 스토리 딱 나오지? ㅋㅋ 기본 시청률 30%는 일단 깔고 간다니깐 ㅋㅋ 하지만 ....... 극 중 최민수의 배 다른 동생 김혜선 리즈 시절 ㄷㄷㄷ 겉멋 민수형이 빠져들만했네 ㅋ 26위 출연 : 김정은.박신양,이동건,김서형 (2004) '애기야 가자' '저





차인표가 현대쪽이었고 손지창이 씨제이인가 삼성쪽이었는데 ㅋㅋㅋㅋㅋ 1위 신승훈 - 그 후로 오랫동안 2위 더클래식 - 마법의 성 3위 조관우 - 늪 4위 룰라 - 비밀은 없어 5위 화이트 - 화이트 6위 DJ DOC - 슈퍼맨의 비애 7위 투투 - 그대 눈물까지도 8위 류금덕 이원진 -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9위 전람회 - 기억의 습작 10위 더 블루 (김민종 손지창) - 그대와 함께 1994년 12월 차인표가





: 사지멀쩡한넘이 버팅기고 있음. 41.임창정 : 지네 아빠 참전용사라서 면제. 신의 아드님 42.최민수 : 후까시맨,,면제 43.강현수 : 다리가 부실해서 면제. 길면 뭐하나 흐느적거리는것을.. 44.소지섭 : 가기 싫어서 면제.. 의혹투성이 45.이주노 : 생계곤란 46.토니안 : 가겠다고 하는데 언제 갈지 알 수 없음 47.장우혁 : 어깨 아파 48.박준형,데니안(GOD) : 돈벌때만 한국사람 49.이진성(청호) :



국내에 와서 생계곤란으로 면제.. 20여년전 미국유학갈 정도로 부유한 녀석이 갔을리가 없지. 차인표랑 비교되는 넘. 36.정우성 : 학력미달. 요즘 연예인들 돌대가리라도 대학 잘만 가는데 이넘은 끝까지 개길 듯. 똥개같은넘 37.이기찬 : 기차게 잔머리가 잘돌아갑니다. 군대? 안가죠.. 왠지 부실해보이기는 함.. 38.박광현 : 이놈도 어디 아프기만 기다리며 병역기피를 노리고 있죠.. 신문에다가 내년에 간다고 떠벌려놨으니 안가면 유승준 꼴 날듯.. 두눈시퍼렇게 뜨고 지켜봅시다. 39.강타(칠득이) : 특별한 이유도 없이 자기가 인기가 많다면서 안간다고 함. 40.배용준





삼푸 모델기간 동안 긴 머리를 고수해야 했기 때문에 윤은혜가 대타로 낙점이 됐다. 당시 겜에 빠져서 이 드라마를 못봤지만, 순위 리뷰를 위해 몇 달전 전편을 다 볼정도로 풋풋한 몰입도가 정말로 좋았다. 이 드라마 보구서 혹시 내가 일하는 남탕 직장동료중에 윤은혜가 있지 않을까? 직원들 슴가만 뚫어지게 쳐다 봤다. ㅋㅋ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한민국 커피 체인점 파급에 1등 공신이 아닐까 한다. 지금은 대형 커피 전문점이 아니면 파리만 날리는 대한민국의 커피 문화를 보고





출연 : 김명민, 장근석, 이지아 (2008) 개인적으로 당시 못봤다가 이 순위를 작성하기 위해서 이 드라마를 보게 됐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음 솔직히 극중 강마에(김명민)가 이 드라마 자체를 이끌었다고 봐도 과연이 아니었지 흔해 빠진 재벌과 출생의 비밀이 난무하는 드라마속에, 정말로 빛이 난던 작품이 아닐 수 없음 그리고 이 드라마 주제곡을 지금도 단란주점서 술 취하면 파트너랑 같이 부르스 추면서



대단하네요, 신화멤버인거 자체가 신기한 놈입니다.) 18.손지창 -정신장애(정신장애 걸린 넘이 지애비,지형 찾아씀다) 19.이하늘 -부모이혼(대한민국 한해 이혼률이 매년 증가면 도대체 나중에는 개가 국방지킵니까?, 성격장애라면 이해를 하겠는데...) 20.이성진 -손수술(꽃님이 손잡을때 부르르 떤게 이거때문인가보군여, 주접떠는거보면 정신병같기도 하고..) 21.장혁 -습관성 어깨탈구(화산고에서 손 쭉쭉나가더군여..그래서 그런가?) 22.이현도 -예전에 아르헨티나 국적 따서 군대안간다고 자랑하던넘.. 유승준과 다를 바 없음. 지네나라 경제 거덜나는 바람에 괴로워서 그랬는지 몰라도 마약하다 걸려서 깜방갔음 23.하리수 -트랜스젠더(유일하게 이유가 있꾼-_-;, 여군으로 갈 생각은 별로 없어 보임) 24.터보 김종국 -방송에서 터프한 척 혼자





텐가 플립홀 제로 1분 (그리고 '그대 그리고 나' '첫사랑' '서울의 달' 위 세 작품은 순위에 없습니다 ....참고하시길) 이번에도 흥행 안 하면 ㅜㅜ 독꾸랑 같이 무릎 꿇고 반성하겠습니다. 근데 형들 스크롤 압박 보다시피 저 이 프로젝트를 위해서 진짜 많은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