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상이 떠올랐어요 요요미..파란나라..작살남..30,40대 아재 심쿵주의 요요미는 원래 목소리가 애기애기 한가봐요;;; NK-POP(?) PLAYING WITH FIRE

남자에겐 자전거가 직빵, 하루30km한달만타봐, 비아그라없어도돼~! 보배 태극기애국부대형들, 시발 그나이에 요요미보고 달치기없기~!!!!! 손녀뻘이야! 유느 대단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트롯계의 신성 유산슬 때문에 (놀면뭐하니X아침마당 때문에) 요요미라는 가수를 알게되어서 유튜브로 이것저것 찾아서 봤는데 좋네요. 귀엽고.ㅎㅎ 확실히 트로트쪽에 가창력 괴물이 많다보니 이부분에서는 좀 평범해보이는건 있어도 음색만큼은 굉장히 유니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랄까요 트토르 여자 가수하면 생각나는 정형화되고 양산화된 그런 느낌이 전혀없어서 오히려 더 신선하게 다가오는 느낌이랄까요? 뭔가 러블리즈의 케이가 이따금씩 트로트 맛깔나게 한소절 부를때의 느낌도 납니다.





것이구나’를 느끼게 해 준 시간이었어요 ...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요요미양을 섭외하게 됐고, 요요미양처럼 아침마당 출신이 아닌 새로운 인물을 물색하던 중 내부적으로 유산슬(유재석) 씨는 어떠냐는 의견이 나왔다”며 “예명인 유산슬로 정식 트로트 가수 활동을 알린 유재석 씨의 경우, 스타성과 진정성을 겸비하신 분이라고 생각해서 비록 타사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놀면 뭐하니?’ 제작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유산슬을 ‘아침마당’에 출연시키는 기획안이 두 프로그램에 시너지를 낼 수



271만회 넘음ㅎㅎ 이름 요요미 신기 ? ? 유산슬(유재석)이 순천만에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다음 행보는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다.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한 가수의 정체는





하지만 ‘놀면 뭐하니?’ 제작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유산슬을 ‘아침마당’에 출연시키는 기획안이 두 프로그램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유산슬(유재석) 씨의 출연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 또 “여담으로 방송 전날 원고를 확인하던 중 유재석 씨의 멘트란이 공란으로 비워져 있어서 ‘뭐라도 넣어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작가님에게 물어봤었다”라며 “하지만 이날 출연이 유재석 씨에게도 사전에 알리지 않은 깜짝 출연이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아 (대본에) 아무 것도 채울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인에 요요미 관련한 기사를 문득 읽다가 뭔가에 흘리듯 도메인까지 결제하고 사이트 구축하고 있습니다. 트로트에 관심없었는데 2시간 동안 계속 듣고 있네요. ㅎㅎ 세로 모니터 화면으로 보세요. 요요미 빌리진 틀어주세요 요즘 영상으로 올수록 실력이 느는게 보이는게 포인트 JTBC 막나가쇼에서 휴게소 게릴라 콘서트 나오는 거 보는데 평소 말할 때는 허스키한 게 상당히 부담스러운데, 보컬일 때 음색이 듣기 좋은 미성이네요. 무대 매너도 26살인데 어떻게 저렇게 능숙한지. 대단하네요. 놀면뭐하니에 나왔는데.. 귀엽게 생겼네요 .... 유튜브 보면 ..와 이쁘다 할 정도이고 ㅎ





천상 6. K팝 신인상 - 디크런치, W24 7. K팝 가수상 - 김나영, 라붐 , 아이즈 , 펀치 , 먼더이키즈 이진성 , 레이디스 코드 ㅋㅋ 아침마당측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요요미양을 섭외하게 됐고, 요요미양처럼 아침마당 출신이 아닌 새로운 인물을 물색하던 중 내부적으로 유산슬(유재석) 씨는 어떠냐는 의견이 나왔다”며 “예명인 유산슬로 정식 트로트 가수 활동을 알린 유재석 씨의 경우, 스타성과 진정성을 겸비하신 분이라고 생각해서 비록 타사 프로그램이긴



계속 들어봐야겠네요 낚시방송 나옴 ㅋ 노래 잘 하고 귀요미 스타일의 ㅊㅈ라 모공에 올렸었는데... 유산슬 다음이라 유산슬 버프도 받을 듯... 요요미 이 오빠 뭐야 부타캐효 유산슬(유재석)이 순천만에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다음 행보는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다.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유산슬(유재석) 씨의 출연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 또 “여담으로 방송 전날 원고를 확인하던 중 유재석 씨의 멘트란이 공란으로 비워져 있어서 ‘뭐라도 넣어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작가님에게 물어봤었다”라며 “하지만 이날 출연이 유재석 씨에게도 사전에 알리지 않은 깜짝 출연이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아 (대본에) 아무 것도 채울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시꺼럽고, 요요미다~! 이개시부럴 늘근세키들하고 어린세키들아.... 할게없어 일본빨고 미친년미주바리닭벼슬빠냐.... 요요~~~~미~~~~~~~~~~~~~~~~~~! 이 오빠 뭐야~~~ 굿 하앍.,. 1월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가수 키썸, 자이언트핑크, 요요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신영이 “키썸은 경기도의 딸로 불린다”고 하자 키썸은 “경기도 버스광고에 출연하면서 경기도민분들이 딸이라고 해주셨다. 지금은 시내버스에서 하차했다. 새로운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 지하철로 진출하고 싶다”고 소망을





공개하지 않았다. 실루엣으로 한 가수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그 실루엣의 정체가 바로 유산슬이었던 것. 유재석은 데뷔 28년 만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샛별로 활동 중이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 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의 음원을 발표했다.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가 고스란히 반영돼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이틀 후인 18일엔 방송사 벽을 뛰어넘어 '아침마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