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토브리그) 예고를 예고 ㄷㄷㄷㄷ 스토브리그 광고후 예고 있는거죠? 스토브리그 하

선수들이 아닌 비시즌 프런트들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점은 야구에 관심이 없는 시청자층을 끌어모을 수 있을지 의문점이 남은 것도 사실. 하지만 막상 방송이 시작되자 '스토브리그'는 그야말로 승승장구를 시작했다. 시청률조사 전문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5.5%(전국)으로 시작한 1회는 4회에 이르러 11.4%로 상승했고 꾸준히 상승하며 지난 11일 방송분에서는 15.5%까지 올랐다. 첫 방송과 비교했을 때 3배 가량 시청률의 수직 상승이 이루어진 셈이다. '스토브리그'는 현실적인 야구 이야기로 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면서도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느낄 수 있는 회사 내의 이야기를





예고 안주기 있냐 스토브리그 예고를 보낼꺼면 넥스트그알이라고 써놓지말지ㅠㅠㅠㅠㅠㅠㅠ 스토브리그~ 교포 코디가 용병되는거 아닐지요? 스토브리그 예고내용으로 2회 방송 한적 있나요? 와 스토브리그 뭔 예고편까지 광고를 넣네요 [스토브리그] 12화 예고편 근데 까보니까 역시나ㅋㅋㅋㅋ 존잼 에이 설마~~~~~~ 머라도 던져주세요ㅜㅜ 내일 결방ㅠㅠㅠ다음주에 나오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헤럴드POP=천윤혜기자]새해부터 SBS 드라마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해 연말 첫 선을 보인 '스토브리그'부터 지난





ㄷㄷㄷ 전작의 힘을 업은것도 있겠지만 말이죠.. 저는 전작도 안봐서 뭔 내용인지는 모르는데 스토브리그 보다가 보니 예고가 하도 많이 나와서..ㅎㅎ 캐백수는 조들호 시즌1 성공하고 시즌2 시원하게 말아먹었는데 스브스는 드라마왕국이라 그런가 금토 스토브리그, 월화 김사부 잘나가네요.. ㅋ 그알 앞부분 나온네여.. 아니 예고 준다며!! 예고 보여준다며요!!!!! ㅠㅠ 선수협 회장에 갓두기?!!! 프로야구에는 선수협에 가입만 해도 구단의 압박으로 이적하거나 은퇴당하던 시절이 있었음 법률자문에 문재인?!! 바이콩스 등장 연봉협상이라 재밌겠네요 ㅋㅋㅋㅋㅋ 배우





4회에서는 ‘드림즈 올드스타’이자 깊게 박힌 돌이었던 스카우트팀 팀장 고세혁(이준혁 분)이 비리를 저지르고 있었음이 밝혀졌다. 백승수(남궁민)가 양원섭(윤병희)이 유민호(채종협)의 부상을 알고도 묵인했던 것을 알아낸 사이, 이세영은 이창권(김강민)의 엄마를 만나는데 이어, 경찰에서 꺼림칙한 반응을 보였던 이용재(장원형)와 만나 고세혁이 선수 어머니들에게 돈을 받았단 사실을





만난 당일 전력투구를 하지 않았다는 마일스는 다음날 만남을 기약했고, 다음날 146km/h, 152km/h, 155km/h의 놀라운 기록을 선보여 4인방을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내 에이전트는 “근데 중요한 건 하루 사이에 가격이 좀 올랐습니다”라며 말도 안 되는 금액을 제시했고, ‘받아들이기 힘들다’고 하자 “계약은 결렬됐다”며 돌변한 모습을 보였다. 망연자실한



타 드라마와 비교했을 때 절대적으로 높은 수치. 두 드라마는 이제 반환점을 돌았거나 아직 극초반이다. 그런 만큼 아직 그릴 이야기들은 무궁무진하다. 배우들의 찰떡 같은 연기력과 스토리의 힘으로 올해 초 드라마의 전성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SBS. '스토브리그'와 '낭만닥터 김사부2'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 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배우 윤선우가 SBS 드라마



남궁민이 2015년부터 인연을 맺어온 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와 돈독한 의리를 지키며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배우 남궁민과 오랫동안 쌓아온 신뢰와 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했다. 앞으로도 남궁민의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더 큰 발전을 위해 든든한 조력자가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남궁민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성실한 노력에 회사 직원들이 매번 감동하고 있다. 배우와 함께 고민하고, 연구해 더욱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함께 성장 하도록



그리고 프런트들이 모두 들떠 각자의 방식으로 리액션을 취하며 기쁨으로 선수를 맞이하고 있는 것. 정중앙에 자리 잡은 백승수는 박수와 함께 기쁨의 반달 미소를 띠웠고, 이세영은 자랑스러움에 양손을 펼치며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이와 함께 행복한 포효를 터뜨린 한재희와 고세혁 등 프런트들과 임동규를 비롯한 선수들 모두 승리감에 도취 된 모습을 보인 상황. 선수들만큼 환희에 찬 프런트들의 면면과 함께 ‘그래도, 인생은 9회 말 투아웃부터’라는 문구가



특히 이준혁은 촬영이 지쳐갈 때쯤 각종 코믹 표정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촬영을 독려했고, 이에 배우들은 에너지를 충전, 열정적인 장면을 소화했다. 제작진 측은 “‘메인 포스터’에서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핵심인 그라운드 뒤의 주연,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상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했다”라며 “‘스토브리그’에서 펼쳐질 프런트들의 땀과 눈물, 환희와 감동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지역방송 짤려서 인터넷으로 찾았네요 ㅠㅠ 아니 먼놈의 예고를 광고먼저보여주고 끊어서 보여줘..넘하네.. 이게

똑부러진 성격이 이세영 캐릭터와 200% 안성맞춤”이라며 “헤어스타일 대변신까지 시도하며 ‘스토브리그’에 올인하고 있는 박은빈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12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 ㅅㅂ 스토브리그 감독놈아.. 예고 낚시도 좀 작작 하자.. ㅋㅋㅋㅋㅋㅋ 바로 꼬랑지 내리고 사과 하며 퇴장.. ㅋㅋ 그리고 1부 끝 곧이어 2부.. 아오.. 짜증나네요.. 3부방송.. 1. 단장이 임동규에게 귓속말로 한 말은? 많은 사람들이 승부조작이나 약물관련된 협박을 했을 거라고 예상하지만 저는 휠체어를 타고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