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솔선수와 하빕사촌형 계체 영상( 도발하고 뒷걸음질...) [UFC]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썰렁 할까봐 다른 이야기도 해보겠습니다 ufc 하빕vs퍼거슨 2020년 4월에 성사 되었습니다 러블리즈 맴버들이 숙소생활에서 독립가능해졌습니다 자이언트 펭tv 구독자 수 확인은 뽐뿌분들의 시간은 소중하자나요? 1분25초부터 보시면 됩니다.단, 여자모델분들 잠깐이라도 보고싶다하시분들은 처음부터 재생하시면 됩니다. 정찬성 UFC 부산대회 파이트머니 1억 2400만원 파이트머니 3,000만원 승리수당 3,000만원 퍼포먼스 오브더 나잇 5,800만원 파이트윅 인센티브 600만원 상대인 프랭키 에드가에 절반 $225,000 ($205,000 to show, $20,000 fight week incentive





토니 퍼거슨 이긴다 " [MMA] ESPN 선정 2010 - 2019 최고의 MMA 파이터 순위 하빕 ufc 242에서 입은 셔츠 1억원에 판매 완료, 전액 기부함 (UFC)네이트 디아즈의 UFC246 메인이벤트 평가 펭수 오늘 100만 찍겠네요 아솔선수와 하빕사촌형 계체 영상( 도발하고 뒷걸음질...) [UFC] 코리안 좀비 정찬성 파이트머니 공개 [UFC] 코너





도널드 세로니 기자회견 [UFC] 방금 끝난 코좀 인스타 라이브 질문 로드FC 복귀하는 권아솔 "러시아 큰 형님과 붙게 돼 영광" 맥그리거 기대가 안되는게 [MMA] 체첸의 독재자 람잔 카디로프 vs 에밀리아넨코 알렉산더 경기 구두 합의 맥그리거 내일 하네요 한 30초 경기했나..? 클라스 차이 나긴하네요 그래도 하빕은 못이길듯 내년 4월18일 드디어 5차전입니다 ㅋㅋㅋㅋㅋ



4,5라운드까지 그 경기를 봤어야 했는데 기회를 약탈당했어. 마스비달-우스만 둘다 상대해줄 수 있어. 물론 스타일상 마스비달이랑 나랑 좀 더 이상적이지. 우스만은 하빕이랑 스타일이 비슷해 상대부랄팬티 맡는 스타일이지. 어떻게 될 지 한번 지켜보자. 나는 웰터급이 좋아, 몸상태가 끝내주거든, 에너지가 넘치고 여기서 잘 될 거 같은 느낌이야 세로니 : 맥그리거가 날 과소평가하고 있다는 소문에는 '아니다'라고 답하겠다. 나는 얘가 날 무시한다고 생각 안해. 우린 서로 싸우기 위해 준비했고, 그래 ㅅㅂ 니가 제대로 준비되어 있길 바란다. 그러길 바래, 왜냐면 내가 앞으로 돌진할거거든.





MMA 정키 선정 1 추후 공개(존스예상) 2 추후 공개(앤실or드존예상) 3 다니엘 코미어(오늘공개) 4 지에스피 5 코너 맥그리거 6 아만다 누네즈 7 론다 로우지 8 하빕 누르마메고도프 9 조세 알도 10 할로웨이 존존스 여러의미로 대단합니다 2009년부터 현재까지 무패 자신이 잘못해서 타이틀 박탈 된거 빼면 사실상 11차 방어;



몇인가요? 76~77(kg)입니다. 19. 체력에 가장 좋은 운동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달리기요. 20. UFC에 진출해도 잘할 거 같은 국내 유망주 선수가 있나요? 이건 생각을 좀 해 보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21. 언제가 전성기였다고 생각하시나요? 지금이 전성기입니다. 신체 능력은 옛날보다 좀 떨어졌는데 종합적인 기량은 지금이 가장 좋습니다. 22. 김대환 대표와 친하십니까? 네. 친합니다. 23. 어깨는 어떤가요? 안 아파요. 줄리엔강떡밥은





읽듯이 휙 읽어버릴 수 있어. 세로니 : (어이없다는듯이 웃음)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12. 줄리엔 강 키가 몇인가요? 제가 알기론 197(cm)인가? 13. 다음 경기는 타이틀전인가요? 모르겠습니다. 14. 다음 경기에 대해서 데이나랑 얘기했나요? 네. 근데 아직 결정된 건 없어요. 15. 데이나랑 자주 연락하나요? 아니요. 제가 영어가 서툴고, 데이나가 바빠서 자주 연락하지는 못해요. 16. 미국인이랑 의사소통 가능하나요? 보디랭귀지를 사용하면 어느 정도 가능해요. 17. 벤 헨더슨이랑 주짓수 스파링한 적 있나요? 네. 많이 했죠. 18. 평소 체중이



: (코너가 올해 3번 뛴다는데 이게 ㄹㅇ 가능할까?) : 이건 정말 정말 좋은 생각이야. 코너가 올해 3번을 뛰어주고, 퍼거슨 대 하빕이라는 빅경기가 열리고, 존존스가 열심히 달리고 있고, 그리고 어떤 경기가 추가적으로 잡히던 간에 끝내줄거야. 코너의 계획은 일단 끝내주는거야 기자 : 코너, 세로니의 강점은 뭘까? 맥그리거 : 세로니를 읽을 수 있어, 나는 이 녀석이 인간적으로 맘에 들지만, 동화책





허리굽혀 인사, ‘트래시 토크’를 남발하던 이전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로드FC는 이번 샤밀 자브로프전에서 권아솔이 승리할 경우 다시 만수르 바르나위와 재 대결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키로 했다. 권아솔이 8일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리조트에서 열린 ‘굽네몰 로드FC 056’ 공식계체량을 통과한 뒤 포효하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han.k 앞서 권아솔은 이제는 일개 관장을 돌아간 정문홍 전 로드FC 대표와 함께 3개월간 합숙하며 훈련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그 만큼 권아솔의 각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