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Teaser ver.2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이세돌 예고편 지금 SBS 이동욱은 토크가

같은 옷 같은 느낌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포스터 이동욱 공유 팬분들~~ '99억의 여자', 수목극 1위 출발… '동백꽃' 첫회보다 높아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선공개 (게스트 : 공유) 공유 "82년생 김지영, 편견 걱정했지만..많은 분들 관람" '공유의 집', 김준수 내세웠지만…동시간대 지상파 중 '꼴찌' '살림남2', 지상파 水예능 전체 1위..'골목식당' 2위 [단독] 이수근, 토크쇼 게스트 출격…‘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전국 4.0 4.8 /수도권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가 지상파 수요일 예능 시청률 전체 1위를 기록했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는 8.5%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방송분(12월 4일)이 기록한 시청률 7.9%보다 0.6%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이날 방송된 지상파 3사(KBS, MBC, SBS) 오후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다. '살림남2'에 이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수요일 지상파 예능 시청률 전체 2위를 차지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1부 6.3%, 2부 6.4%를 기록했다. 또한 MBC '라디오스타'는 1부 4.4%, 2부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세돌 9단은 은퇴를 앞두고 방송가의 러브콜이 빗발쳤으나 대부분 고사한 것으로 전해져 이번 출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호흡을 맞춘 배우 공유가 출연한다. 이동욱은 지난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자신의 팬미팅에서 토크쇼의 호스트를 맡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BS 관계자는 “집중력이 높은 일대일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라고 프로그램을 설명하며 “팬미팅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감독하며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온 이동욱이기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진행하는 토크쇼에서도 독창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배우이자 '도깨비'로 안방극장 신드롬을 일으켰던 공유가 첫 게스트로 나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공유에 이어 최근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이 출연해 녹화를 마쳤으며,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세돌 9단이 게스트로 참여해 다시금 섭외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세돌 9단은 은퇴를 앞두고 방송가의 러브콜이 빗발쳤으나 대부분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12월 4일(수)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배우 이동욱이 박지원 국회의원을 만났다. 28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날 진행되는 SBS 신규 토크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녹화에 박지원 의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TV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첫 토크쇼 호소트로 나서 관심이 쏠리고 있는 프로그램. 오는 12월4일 론칭을 앞두고 있다. 특히





전국노래자랑, 플레이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글의 법칙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나혼자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2,227,000 미디어지수 2,217,225 소통지수 2,812,239 커뮤니티지수 1,035,822 시청지수 1,148,14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440,426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847,922와 비교하면 20.32% 하락했다. 2위, 미운우리새끼 브랜드는 참여지수 854,422 미디어지수 1,566,040 소통지수 2,930,381 커뮤니티지수 1,271,999 시청지수 2,358,01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80,851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108,425와 비교하면 47.02% 상승했다. 3위, 아는형님 브랜드는 참여지수 1,603,830 미디어지수





말할 기회가 별로 없다. 말을 하고 싶었고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어릴 때부터 토크쇼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내 꿈을 이루게 된 시점인 것 같기도 하다. '강심장'을 하며 게스트 분들의 경험담과 생각을 듣는 게 나한테도 유익한 좋은 시간이 됐다. 연기에도 도움이 됐다. 이번에는 좀더 깊은 이야기를





내가 물을 수도 있고 날선 질문을 할 수도 있을 거다. 그때그때 분위기에 맞춰 할 수 있다고 본다. 전문 예능인이 아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제작진분들과 장도연 조정식씨가 많이 도와주실 거라 생각해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있다. 또 게스트 출연 일주일 전에 제작진에서 주시는 140페이지에 달하는 자료도 꼼꼼히 공부하고 사전 인터뷰를 하기 때문에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소PD는 "외연이 넓고 각 분야에서 업적을 이뤘거나 지금 가장 궁금한 분들을 모시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도 섭외 전화를





수요일 저녁 10시에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2월 4일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사진캡쳐 = YTN] 지난주 2.9%, 3.5% 원본보기 이세돌 9단이 예능에 전격 출연한다. 6일 방송가에 따르며 이세돌 9단이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을 시작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토크쇼로 관심을 모았다. 이동욱과 절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