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 프북 대단하네 극장골 동점골 ㅁㅊ뉴캐슬 극장골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극장골 일러스트 갓스터 92분 역전 극장골에

뒤 2019년 12월 01일에 울산은 우승을 눈앞두고 다시 포항과 만나게 됨 (일정 짠 연맹 직원 보너스 줘야함 노렸네 노렸어...) 그리고 전북은 마지막 경기 징크스가 있는데 2012년부터 이긴적이 없음 포항 입장에선 져도 잃을게 없고 라이벌인 울산이 우승하는거 막는다는 생각으로 울산은 그날의 트라우마를 잊고





78 전북 승점 75 3점차로 울산이 좀 더 유리한 상황 우승을 다투는 울산과 전북의 치열한 경기 여기서 전북이 지면 바로 울산 우승이였는데 무승부 올해 우승은 끝까지 가는구나...팬들 심장 조여옴 마지막 경기 를 남겨두고 울산 승점 79 전북 76 울산은 포항을 전북은 강원을 상대해야했음 여기서 경우의 수 를 보고 가면 울산의 우승 확률이 높음 그래서 대부분이 올해는 울산이 우승하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음 그런데 . . .



안됩니다! 0. 리그 최종전이다. 1. 울산은 비비기만 하면 우승이다. 오^^ 비기기만 하면 우승인�V 2. 포항이 이겨버린다.ㅋㅋ 차이점은 13년때는 포항이 후반 50분 극장골 19년때는 포항이 개발라버림 3. 키퍼가 김승규였다. 혹시나하고 봤는데 축구 올레 12프로 넘더라고ㅋㅋㅋㅋ 그래서 와 연장가겠네 하는데 본방 3분앞두고 극장골로





[SPO Hero] 도쿄 올림픽으로 이끄는 ‘도쿄리’ 이동경 연장 준비할 때… 이동경, 동경 가는 길 넓힌 ‘18m 극장골’ 종료 직전 환상 프리킥… 도쿄 리, 도쿄 가는 길 열었다 우리도 재밌는데 지들도 그렇겠지ㅋㅋㅋㅋㅋ 네티즌 베댓 인용한 것도 있고 ㅋㅋ 이동경 기사 볼때마다 드립 경쟁하는것 같음ㅋㅋㅋ 극장골 3골 먼저 우르르 넣고 좋아하다가 73분에 첫 실점 90+6에 극장골 쳐먹히기 ㅋㅋ진짜 얀 사랑해 와 극장골 한골넣고 퇴근 모드로 축구하다가 동점되길래





전북현대 전북 우승 가능성이 딱 하나였는데 이게 됨!!!!!!!!!! 어메이징 케이리그 전북의 모든 우승을 함께 한 이동국은 2009년 첫 우승했을때 만큼 감격스럽다고 인터뷰함 전북은 역전우승으로 짜릿하게 시즌을 마무리 + 마지막까지 우승이 결정되지 않아서 생긴 에피소드 울산이 우승할수도, 전북이 우승할수도 있어서 트로피를 진품 모조품 2개 준비함 그래서



우리 리그 원정승 저번 풀럼전 맞니? 누가봐도 0대0각인 경기를 이기네 ㅋㅋㅋㅋ 올림픽 극장골에 누구보다 환호했을 사람 손흥민 극장골 일러스트 극장골이네요 ㅇㄷㅂ 축구 추가시간에 극장골 와 프북 대단하네 극장골 동점골 극장골 넣자 ㅈㅂ 와 프북 대단하네 극장골 동점골 작년말~올초 생각하면 지금 생각해도 비현실적ㅋㅋㅋㅋ





극장골 나올뻔.. 아깝네요 와 진심 소오름이 ㄷ ㄷ ㄷ 최강희감독이 떠나고 모라이스감독이 부임한 전북 과 2005년 이후 14년만에 우승을 노리는 울산 시즌 초부터 1위 2위 번갈아 가면서 치열하게 우승경쟁을 함 (중간 과정 생략, 대충 열심히 경기했다는 뜻~) 마지막 2경기를 남겨두고 울산 승점



미친 극장골!!!!! 4강 가즈아!!! 이브라히모비치 밀란 복귀했네요 손 아까비... 축구 극장골이네요 ㅜㅜㅜ 🏆 역대급 우승 경쟁을 보여준 2019년 어메이징 K리그 🏆 김진규 -> 이동준 골 ㄷㄷ.gif 5분?? 5분?? 미친 극장골 실화냐... 갓스터 92분 역전 극장골에 6연승 ㄷㄷㄷ 방금 베트남 역전골 보신분? ㅁㅊ뉴캐슬 극장골ㅋㅋㅋㅋㅋㅋㅋ 어제자 펼쳐진 아시아 헬파티.jpg(펌) 와 극장골.................... 솔직히 오늘 손흥민 쉴드칠게 있나ㅋㅋㅋ 일주일간 우리팀이 얼마나 축구를 못했는지 까먹고 있었다





됐는데 그경기에 델리까지 부상 전력외 취급받던 은쿠두까지 뛰었는데 결과적으로 황금 어시 했었던ㅋㅋㅋㅋㅋㅋ 리버풀 아스날 난타전인데요 오리기가 극장골 넣어서 5:5로 다시 균형 맞추네요 극적인 미친 왼발... 중국전에 이은 극적인 추가시간 골이네. 그 친구 몸놀림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한건 하네요. 호주전도 잘 싸우기를.



올해 K리그 존나 개꿀잼이라 정리해봤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롱볼... 침착한 마무리.. 극장골이네여! 우리 극장골 넣기 충분한 시간이군 더 가즈아! 우리 극장골 넣기 충분한 시간이군 더 가즈아! ㅠㅠ 미쳤따 우와. 옛날 청소년월드컵? 김종부 중거리슛 보는거 같았던 . 개멋진 극장골이네요. 무캘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 A조 귀화까지 시켜가며 사활을 걸었건만 필리핀에 비기자마자 이번엔 시리아에 얻어터짐 그래도 무난히 진출할 확률은 높음 C조 이란 2연패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