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는데 진입장벽 높은듯 롤스스톤 하는거 보는데 진입장벽 높은듯 롤스스톤 롤펨 롤권 롤버워치



ㅂㅈㅊ몇개 롤스스톤 하는거 보는데 진입장벽 높은듯 롤스스톤 찐이여도 놀랍지는 않다 롤스스톤 하는거 보는데 진입장벽 높은듯 롤스스톤 롤펨 롤권 롤버워치 ㄷㄷ 롤스스톤 사전체험 주소 롤이 무한으로 확장중이군요 아닠ㅋㅋㅋ롤스스톤이라뇨 아닠ㅋㅋㅋ롤스스톤이라뇨 방송 킨거 자체는 롤스스톤 숙제때문에 그런거 아님? 롤볼매니저..? 롤스스톤 롤버유치 롤fm 라이엇 10주년 발표 정리 롤스스톤 생각보다 괜찮당 롤스스톤 디아블롤 롤버워치.. 라이엇 신작 발표 반응이 웃기네요 ㅋㅋㅋ #빵먹고잠 풍뎅이1: 자기전에 뭐먹고잘꺼야? 풍월량 (hanryang1125) : 어제 라면 먹어서 풍월량 (hanryang1125) : 빵먹어야할듯 #와우화심참고



풍월량 (hanryang1125) : 화심가게되면 풍월량 (hanryang1125) : 있다가 공지 올리던가 풍월량 (hanryang1125) : 낮에 올릴게염 풍월량 (hanryang1125) : 안가게되면 풍월량 (hanryang1125) : 다음주나 가거나 풍월량 (hanryang1125) : 안가거나 할듯 #롤스스톤 드롭스 팁 풍월량 (hanryang1125) : 다른방가서 풍월량 (hanryang1125) : 드롭스 활성화된방서 풍월량 (hanryang1125) :





연동해서 존버 ㄱㄱ 풍월량 (hanryang1125) : 여러개 키기 ㄱㄱ 귀찮아서 몇개만복붙함 하스는 그냥 공격 체력 효과만 알면 어느정도 가능인데 이건 ㄹㅇ대가리 써가면서 이해해야함ㅋㅋ 베끼는 거 다 베껴버려 와! 격투 게임 만든다며 니네 하스는 그냥 공격 체력 효과만 알면 어느정도 가능인데 이건 ㄹㅇ대가리 써가면서





롤 세계관 기반 MMORPG(출시 미정, 개발 중) FPS 게임(출시 미정, 개발 중, 롤 세계관과 직접적인 연관성은 아직 안보임) E스포츠 기반 매니지먼트 게임(중국에서 선공개 예정) 롤 세계관 기반 카드게임(올해 베타 신청, 20년 오픈) 롤 세계관 기반 애니메이션(20년 예정) 전략게임 좋아하는데 롤매니저랑 롤스스톤 넘모 기대됩니다 ㅋㅋ 오늘 메일로 당첨됐다고 왔길래 튜토 플레이중! 스트리머들 하는거 볼 때는 좀 촌시럽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내가 실제 플레이하면서 풀화면으로 보니까 촌시럽지도 않고 이펙트 시원시원하다 ㅋㅋㅋ 워 블리자드 니들 왜 지금 이 꼬라지냐..ㅠ



이해해야함ㅋㅋ 겜장르 다만들 기세 ㅋㅋㅋ 롤버워치 롤스스톤 롤 모바일 롤토체스 모바일... 블리자드 꼴뵈기 싫은 마당에 존좋 블리자드 꼴뵈기 싫은 마당에 존좋 오늘 다 이거 시키던데 롤10주년 맞아서.. 롤스스톤 롤버워치 롤권 롤아블로.. 많은것들을 미리보여주거나 곧 베타가 시작될예정인데요.. 가장 충격적인건 LOL ESPORTS MANAGER네요;;; 중국리그인 LPL을 시작으로해서 전략, 밴픽같은것들을 경험할수있는 게임이라는데 잼있을거같습니다 ㄷㄷ 만우절인가 싶을정도로 많은게임을 쏟아내네요.. 뭐야? 진짜 다 만들거야? 롤 캐릭터 기반 격투겜(출시 미정, 개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