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팽현숙 귄카 치러 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최양락 팽현숙 교제 공개된 사연 팽현숙 펭수TV에 팽현숙

훨씬 유리한 위치에 있을텐데 잘되는연예인이 있는가 하면 장사로 망했다는 분들 있잖아요 그건 왜 그런걸까요...??? 팽현숙이나 임미숙 김학래부부. 배연정이나 고명환이나 그런분들은 장사 잘되는걸로 소문이 났던데.. 아닌 경우는요 귄 귄카 육빈팽...? 이렇게 생각남ㅋㅋㅋ 팽씨 친구한텐 혹시 팽현숙 만난적있냐고 물어봤었음ㅋㅋㅋ 경치좋은 외진곳에 레스토랑을 차렸는데.. 부부인지, 불륜인지... 딱 보면 안다고 하더라구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부부는 나란히 들어오지 않고 손도 안





잡고 앞서거니 뒷서거니 들어오고 불륜은 대부분 팔짱 또는 손 잡고 들어온다고 하네요.. 더 결정적인건 부부는 팽현숙씨나 최양락씨 보고 반가워하면서 사인 해달라고 하는데 불륜은 그리 반가워하지 않고 사인해 달라고 안 한다고.. 카드결제 안하고 현금내고요.. 팽현숙 진짴ㅋㅋㅋㅋ 경력 깨알같아 ㅋㅋㅋㅋㅋ 모든게 빅픽처같아 ㅋㅋㅋㅋㅋ 괜히 순대국밥이 들어간게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꺼 방송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찾는건 박수림씨죠. ㄹㅇ미녀개그우먼...그냥 당시 여배우들 못지않게 이쁘신거같음ㅠㅠ 물론 요즘도 이쁘시고 몸 관리도 엄청 열심히 하시는거같음ㅠㅠ 팽현숙에서 팽수희로 개명하셨다고합니다. 몇년을 내다본 빅피쳐인지..





. 생각해보니 개빡쳤을 수도 ㅇㅇ 육빈팽...? 이렇게 생각남ㅋㅋㅋ 팽씨 친구한텐 혹시 팽현숙 만난적있냐고 물어봤었음ㅋㅋㅋ 귄카 ㅋㅋㅋㅋ 펭수는 사랑을 싣고 영상에 딸린 댓글 보다 빵 터졌어요. 팽현숙 역술인 권유로 2016년 '팽수희'로 개명 ㅋㅋ 이때 벌써 펭수의 은인이 될 운명의 서막이 열림 ㅎㅎ '팽수 희' 일본 사는데 이번에 엄마한테 조미료나 냉동식품 같은 거 받기로 했는데 뭘 보내달라고 해야할지를 모르겠어 일단 옥션에서 젤 리뷰가 많은 정직한밥상 흑마늘 무뼈 족발 이랑 올바른 찰순대





이거 보내달라고 할 거거든 근데 또 뭐없을까? 항상 순대국 팽현숙 보내달라고 했는데 좀 물려서 뭐 보내달라할지 고민돼 떡볶이나 초발구이된 곱창? 다른 국밥? 혹시 스위티들 도와주세요 ㅜㅜ ㅋㅋㅋㅋㅋ 도배됐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누나가 왜 나와요. ㅋㅋㅋㅋ 저기 밑에 장사잘되는집 글 보다가... 저 예전부터 그생각 들었거든요 연예인들도 장사 많이 하잖아요.. 따지고 보면 이름있는 연예인들이니까 이름값도 있고 하니까 일반인 장사 고수들 보다





팽현숙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을 받아들이기 힘든 팽현숙.jpg 팽현숙 펭수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을 받아들이기 힘든 팽현숙.jpg 팽현숙 팽모씨는 ㅋㅋㅋㅋ 실제로 만난 친구들중에 신기하다고 생각했던 성씨들 팽현숙 팽현숙이 갑자기 화가난 이유 '팽수:희' 아시나요?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보라해🐯 스위티들아 배달 음식 말고 냉장 냉동 음식 뭐 주문해먹어? 팽현숙 귄카 팽현숙 귄카 치러 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팽현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상자가 더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 팽현숙 귄카에 대한 본인 반응 없음??ㅋㅋㅋ 펭수TV에 팽현숙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장사잘되는집 하니까



연예인들 보면요.장사가 잘되는경우..?? 펭 팽현숙 실제로 만난 친구들중에 신기하다고 생각했던 성씨들 팽현숙씨가 전에 불륜 딱 보면 안 다고 하더라구요 와 연예대상 보다가 귀가 따가워서 채널돌림ㅋㅋㅋㅋ 팽현숙님 경력에 순대국밥 ㅋㅋㅋㅋ 팽현숙씨가 순댓국사업 하셨었네요.. 팽현숙 귄카는 찐이었다 세상에 팽현숙씨 2012년에 개명했는데 이름이 최양락 팽현숙 교제 공개된 사연 팽현숙 귄카 치러 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귄 귄카 ㅋㅋㅋㅋ 펭씨연옌은 둘뿐인듯 zzzz 귄카 그 기사 보고 팽현숙 무슨 생각 했을지 좀 궁금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