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파로티의 실제 인물 우리가족 아빠-김호중, 엄마랑 언니-임영웅, 나-이찬원ㅋㅋㅋㅋㅋㅋ 이찬원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호중 김수찬

취지에 맞게 새로운 도전에 과감히 도전한 사람을 뽑아주는게 당연하다고봐요 송가인이 국악을 뚨고 나온거처럼 김호중 흥해라 (성악가) 김호중 - 태클을 걸지마 셋이 동갑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만 해도 부모님 장민호 김호중픽인데 나랑 동생은 오늘 꺼 보고 찬또랑 옥진욱임 엄빠말론 찬또랑 옥도 잘하긴 하는데 쟤넨 너무 트롯하기엔 애기들같다 하더라고 어른들은 가창력 폭팔하고 나이 좀 있는 정통 트롯





은 에어백 덮개에 접촉된 상태에서 덮개 팽창으로 인한 손상과, 에어백이 터지면서 흉부의 충격으로 팔이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전면 유리, 백미러, 계기판 등에 부딪혀 손, 손목, 전완부 등에 손상을 유발 하는 것으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다. 후자의 경우 백미러의 손상이나 전면 유리에 별 모양 혹은 거미줄 모양의 파손





알고 있다. 저속 충돌 사고에서는 사고 자체의 손상보다도 에어백에 의 한 손상이 더 심하게 발생되는 경우도 있으며, 예측되는 손상 정도보다 훨씬 심각한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임상에서 직면하였을 때 한층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생각된다. 에어백 전개는 부상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야 하겠지만 안전띠 유무보다 훨씬 낮은 영향을 끼칩니다. (통계 전공하신 분이 의미를 설명 해 주시면 좋을 듯...) 한응급의학회지 제 23 권



중증도를 비교하면 안전띠 착용자의 평균 ISS는 23.8점이었고 안전띠 불착용자의 평균 ISS는 37.5점으로 두 군 사이에 통계학적으로 의미 있는 차이를 보다 (Table 3, p =0.002). 하지만 충돌 방향별로 안전띠 착용 여부에 따른 중증도나, 충돌 방향마다 사고차량이 동일한 파손 정도일 때 안전띠의 향에 의한 탑승자의 중증도는 차이가 없었다(Table 3, p >0.05). 2)에어백 총 76의 사고 차량

ㅠㅠㅠ ㅋㅋ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퍼포 신성 리보 촉촉함 영기 트롯퍼포 엠씨멤 나태주 메댄 16명 정도 한다던데 쓰려니까 이름이 생각 안나ㅠ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중략 에어백 손상은 경미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상지나 흉부가 에어백 덮개에 접 촉한 상태에서 팽창하는 경우에 개방성 상지골절, 우심방 파열, 대동맥 파열 등의 심각한 손상을 유발 할 수 있다( 1 6∼26). 대부분의 심각한 손상은 안전벨트를 느슨하게 착용하거나 착용하지 않은 경우 혹 은 키(앉은키)가 작아서 운전대에 밀착하여 운전하는 경우에 충돌 전 급제동으로 몸의 중심이 앞쪽으 로 이동하여 전흉부가 덮개를 감싸거나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하는 사람들이 더 눈에 들어오나 봄 우리집 기준이긴 하지만 미스트롯때는 우리집 대동단결 송가인이였는데 지금 완전 다른 거 신기ㅋㅋ 김호중 임영웅 이둘중 하나 할각인데 둘다 노래 잘해서 모르겠음 미스는 송가인이 너무 독주라 억지로 홍자 붙여논 느낌이었는데 뭔가 신기해서.. 성악 개잘하던데 판이 좁으니까 좀 힘들었나? 쩔거 같아 뭔가 신기해서.. 성악 개잘하던데 판이 좁으니까 좀 힘들었나? ㅇㅇ 노래잘하는건 맞는데 김호중이랑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 앨범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찬또픽인데 우승까지는 안바라는데 같이 콘돌고 예능나갈 정도로는 올라갔음 좋겠어 나 김호중이랑 동갑인데 뭔가 포스땜에 미스터 트롯. 김호중이 잘하는 편이야?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김호중에게서 씹덕의 냄새가 나........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1:1 붙이는거 어떻게 될진 몰라도 신동부 내에서 2명 붙이고 현역 VS 김호중 그림 나올듯 묘하게 김호중 찬열보여 김호중 나왔다ㅋㅋㅋㅋㅋㅋ 뭔가 김호중vs장민호 등장 보여주고 오늘 끝날듯 김호중 이대원 임영웅 셋 다 91 나 오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