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나귀 귀 동은원장님 성격쩐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귀는 당나귀귀에 나오는 동은원장 진짜 성격이 존나 특이하다 ㅋㅋㅋㅋㅋ

진심 동은원장이랑 현주엽 먹배틀 궁금해 양치승 헬스 동은원장한테 트레이닝 받고픈 생각이 드네요.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존나잼인데 자꾸 후려쳐져서 너무 속상하다 사장님귀는 당나귀귀에 나오는 동은원장 진짜 성격이 존나 특이하다 ㅋㅋㅋㅋㅋ 당나귀 귀 동은원장님 성격쩐다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그래도 현주엽이 더 먹으려나?ㅋㅋㅋㅋ 상상초월 대식가에 4차원인듯한 동은로봇원장이 템플스테이할때 스님들 필라테스 가르칠때 조근조근 차분하게 하는거보고 의외였거든요. 지인과 수다떨다 동은원장 얘기나와서 수업받고 싶다하다 비싸겠지? 방송타서 이미 대기타는거 아냐?하는 궁금증이 생기네요. 근데 양치스헬스장 영세한가요? 김포에 있는 헬스장보다 회비가 싸다고한 방송편을 봤거든요. 동은원장을 제발 봐줘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