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막 말해도 되나 여신강림 작가도 시녀들 겁나 붙음? 헐ㅋㅋㅋㅋㅋ 한국

신기함 ㅋㅋ 인물 표정들도 어색하고 걍 정적인 그림같음 ㅅㅂ 저걸 왜 적어놓냐고 그래도 이런걸로 화내는게 예민하고 화풀이하는거라고 할까 번역 잘 되어있다고 하길래 신기했어 머글친구가 오히려 뭐라고 하던ㅇㅇ 머글이라고 다 돌덬들이 유난떤다고 생각하진않음 이번거 페북도 그렇고 생각보다 작가비판 많아 어그로들이나 빠순이들ㅉㅉ 이러지 문제 없다는 거 아님 쉴드 치는 거 아님 나도 이상함





그거 여신강림 보는 머글친구는 이번거 보고 오히려 작가 뭐라하던데 민감한주제 생각없이 주제의식도 없이 그저 캐릭터 서사도구로 써먹는다고 (웹툰 여신강림 얘기임) 보고 왔는데 센터가 자살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랑 조작 논란 터진 오디션 프로그램은 다름 여신강림 작가 그냥 아이돌 여러그룹 많이 조아해.. 여신강림 작가 인스타 비키니.jpgif 난 여신강림 남주들 볼때마다 차은우/ 권현빈, 제이비 생각남.. 이거 보면 여신강림 얘기 좀 부풀려진거같음 ㅍㅁ일수도 있는데 요새 외국에서 제일 잘 팔리는 웹툰 작품이 여신강림이라던데.. 여신강림





너무 특정인 생각나게 하는건 문제.. 여신강림 작가 피드백 때문에 사회부조리에 대해 받는 고통이 더 심해짐 ㄹㅇ 안티에 가까운 까빠 마인드인데 문제는 웹툰작가라서 여러사람이 진지하게 저 마인드를 공유한다는 게 무섭 와... 여보.. 세요.. 나야~ 잘.. 지내니.. ㅠㅠ ??? 탈덕 이런 이야기 되게 잘 꺼내고ㅋㅋㅋ 돌덬의 감성이 1도 없는데 자기는 되게 덕후인줄 아는 라이트 팬인 머글 친구 생각난다구........... 머글들보다는





머글들보다는 아이돌 많이 아는데 덕후 감성은 아닌.. 존나 숨어듣는 노래 웹툰버전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불행을 인생을 작가라는 사람이 저렇게 소비하는게 속상하고 무서웠는데 피드백에 누구보다 정의로운척, 아직 좋아하는 척하는거 보니까 빡친다 싱크 대박인 짤 모아봤음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래시포드 니키미나즈 닮은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누굴깝 ? ㅎ Your browser does



화장빨 엄청 잘 받는 얼굴이라... 화장하고 개여신 되는 장면 좀 기대돼 ㅋㅋ 더구나 몸매도 쩌는게 옷도 졸라 예쁘게 입으면 눈호강은 쩔겠다.. 뭐 캐스팅 풀려봐야 아는거라 그냥 상플이지만 외모지상주의도 심했던것같고 여신강림도 계속 생각남 정병 올만 해 프듀에 나온 연생인지 딴 오디션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어디서 본얼굴인듯 엑스원 팬이고 명품 조공도 했었다면서 ㅇㅇ





사람도 없는거같은데 여신강림 지금 봤는데 뭐냐... 기분 개더럽네 듀블에 물결머리 나왔는데 물결+조눈 할까 아님 아잉눈해주고 머리 바꿀까 근데 여신강림 작가는 기존인물이랑 너무 똑같이 그림 인별알못인데 여신강림 작가가 좋아했던 아이돌들이 누구야? 여신강림 드라마화 된다길래 초반 살짝 보는데 여주 첫 대사갘ㅋㅋㅋㅋ 내 일본 친구는 네이버 웹툰 보더라 ㅋㅋㅋㅋㅋ여신강림인가? 그거 여신강림작가 행적 보니깐 이젠 자기돌한테 저 사람 붙는다고 해도 안 반가울 덕들 많을듯 여신강림 주연들이 누구 닮았음..? 찐팬가르는거 싫어하는데 찐팬이면 못저럼 (주어 여신강림작가) 결국 여신강림





자기네 회사에 들어오라고 하는 자리야.... 그게 무슨 접대야 트위터잡덕들이 저럼ㅋㅋ (화요 웹툰 중 순위) 급식 감성이라고들 하길래 내 주변만 안보는건가 했는데 10대는 5위 권에도 없는데 20,30대는 1위라서 신기 했음ㅋㅋ 누구였지 잡덕이라도 잠시나마 애들한테 애정은 있으니 덕질했겠거니 싶엇는데 ㄹㅇ 자기 취미생활용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엿나보네 어떻게 저렇게 공감성 떨어지는 만화를 그리지 트위터에서 투디빨다 돌판 넘어와서 사람을 사람으로 안보고 캐릭터 덬질하듯하는 ㅇ ㅇ 주로 남자작가들





이야기라고 하기엔 말도 안되는 상황 덧붙이자면 작가는 프로듀스x 데뷔 그룹을 좋아했었음 돌 앓으면서 타돌언급은 안하는게 낮던데.. 완전 그 감성 ㅈㄱㄴ ㅈㄱㄴ 미친거 아니냐는 말밖에,, 자살이랑 접대주작이랑 남자좋아하냐는 루머 설정을 실존인물 실화에다가 접목시키면 어쩌자는거지 그것도 본인이 덕질한다고 했던 애가 그 피해자중 한명이고 게다가 남주 중 한명은 프듀2 나왔던애 중 한명ㅋㅋㅋㅋ 싸패가 아니면 뭐란 말이냐 옛날에 쭉빵에서





존나 닮았어 진짜로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작가도 이런느낌으로 그린다고 했는데 문젠 착장도 존똑임 눈썹스크래치도있고 이런느낌이 아니고 팬픽느낌 피드백 보니까 피가 다 식는 기분임 인류애 환멸난다 보고그린거너무티나서... 탈덕 이런 이야기 되게 잘 꺼내고ㅋㅋㅋ 돌덬의 감성이 1도 없는데 자기는 되게 덕후인줄 아는 라이트 팬인 머글 친구 생각난다구...........





이런스탈좋아하는듯ㅋㅋㅋ 저 뜬 사진 연플리에 나온 재인 닮았어 머글같단얘긴 좀 들었는데 저건 머글이 아니라 공감능력 없어보임 와 대박 나는 저런 애들 경멸해 공감능력 뒤진 사람들 조작접대로 자살 ㄹㅇ엑스원멤버그려넣음 ;쓰레기아니냐? 요즘 전개 보면 완전 서준이긴 한데 최애캐도 서준이같아 보였고 소나무 쩌네ㅋㅋㅋ 언니 저도 파르페틱 이치-서준이-백경파예요 신인들할거같긴한데 씨발 안준영이랑 씨제이 진짜 존나패 애들 불행을 인생을 작가라는 사람이 저렇게 소비하는게 속상하고 무서웠는데 피드백에 누구보다 정의로운척, 아직 좋아하는 척하는거 보니까 빡친다 아님? 조작관련해서 자살하는 내용 뒤에 또나옴?? 진심 유치... ㅋㅋㅋㅋ보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