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있고 팬들이 화내는것도 있었겠지만 초반에 올라온 글들ㅋㅋㅋㅋ 남도현 이한결 삿포로 케팝축제

위해 다방면으로 체크하며 분주히 준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앞서 지난 11일 이한결, 남도현은 네이버 브이앱 채널 개설 후 첫 V라이브 '고마워요 원잇'에 임하며 오래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던 바. 방송 중 이한결과 남도현은 "팬들이 아니었다면 이 자리에 있을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하며 1억 하트를 달성하면, 팬미팅을 개최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두 사람은 1억은 물론, 2억 하트를 훌쩍 넘기며 팬 콘서트 개최까지 약속했다. 이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보면 좋은 정리글 ♡ ✔ 브이앱 조아 댕댕 이한결 브이앱 리스트 ✔ 무대천재 무대장인 이한결 무대 및 직캠 리스트 ✔ 소통요정 이한결 X1 공식 계정 사진 모음 2020-01-29 수정 금동 남도현 이한결 말고 나머지 1명 가장 먼저 활동을 시작한 멤버는 MBK엔터테인먼트 소속 이한결·남도현이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공식 해체 5일 만에 네이버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V라이브 채널 개설 직후 5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한승우 김요한 김우석 송형준 강민희 남도현 이한결 조승연 이한결 남도현 동영상이제봤는데 이한결 표정보는데 내가 미칠거같음 남도현 이한결 브이앱 중인데 배경 풍선 문구 ㅅㅂ 엑스원, 결국 데뷔 4개월 만에 해체(종합) 팡수 존나웃김ㅋㅋㅋㅋ남도현이한결 븨앱채널 프로필사진 엠비케이 남도현, 이한결은 팡수가 그룹으로 데뷔시킬까 솔로로 데뷔시킬까? 남도현 이한결 몇살이야??? 만약 광수면 저 무한투표한 연생중에 남도현이랑 이한결도 있었을 수 있겠네 눕방은 다시보기 늦게뜸?ㅠㅠㅠㅠ 광수네에 다른 연생도 있음? 남도현 이한결 브이앱 당시 케톡 보고



이한결 인생네컷 손동표랑 같이 찍은거 방금 주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문의 엠비케이들 내취향 팡수취향이었나 근데 민트가 남도현이고 노랑이 이한결이래 ㅋㅋ 남도현 거대햄져가 맞다 근데 민트가 남도현이고 노랑이 이한결이래 ㅋㅋ 남도현 거대햄져가 맞다 이한결, 남도현이 1억 하트 팬미팅 공약을 지킨다. 13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이한결과





출연과 관련해서는 결정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위엔터테인먼트는 김요한이 휴식을 취한 뒤 그의 의사를 존중하며 향후 활동을 논의하겠다는 입장이다. 그러나 이외의 멤버들에게선 휴식을 취하고 있다는 것 외에 특별한 소식이 들리지 않는다. 물론 여론을 의식한 행보란 평가다. 엑스원의 재결합을 지지하는 팬덤의 분위기도 여전히 공고하기 때문. 익명의 한 관계자는 "현재 상황에서는 향후 계획을 내놓기가 조심스럽다"라고 말했다. 남도현 이한결 송형준 조승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흐름이 존나 이상하긴 함 거기 가는 돌들 많았다고 하니까 전후 따져봐야한대 ㅋㅋㅋ 뭔 전후를 따지는데



소속사는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모여 엑스원 활동 여부를 놓고 갑론을박을 벌였다. 그러나 이들은 “각 멤버들 소속사와 전원 합의를 원칙으로 협의했으나 합의되지 않아 해체 결정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7월19일 '프듀X101' 생방송을 통해 발표된 엑스원 데뷔 멤버 11명의 득표수에 이상한 패턴이 있다는 점을 시청자들이 발견하면서 이번 투표 조작 논란은 시작됐다. 엑스원 멤버로 한승우(26), 조승연(24), 김우석(24), 김요한(21), 이한결(21), 차준호(18), 손동표(18), 강민희(18), 이은상(18), 송형준(18), 남도현(16)이 뽑혔다. 같은해 8월 데뷔를 강행했는데 당시부터 찬반논쟁이 격화됐다. 그런데





통일됐다. 하지만 어른들의 잘못된 선택 때문에 아이들의 푸른 꿈이 무참히 짓밟혔다. 그저 피 땀 눈물을 흘리며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고, 무대를 구상하고 더 나은 퍼포먼스를 준비했을 뿐인데 하루아침에 다시 기회를 빼앗겼다. 줬다 뺏기, 가장 치사하면서 억울한 일을 겪고 있는 아이즈원과 엑스원 멤버들이다. 지난해 8월 탄생한 Mnet '프로듀스48' 표 걸그룹 아이즈원은 센터 장원영을 중심으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모두 아이오아이, 워너원에 이어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놓지 말아주세요 [Oh!쎈 초점] [단독]엑스원, 마지막 단체 인사…일부 기획사 반대로 무산 (구)엑스원 남도현 MBK보이즈 계정 업데이트.twt/txt (+이한결 추가) 남도현 이한결 몇살이야??? 남도현 이한결 팬 연합도 성명문 냈더라 남도현 이한결 둘다 4분할이었는데 이한결이 남도현보다 높은것도 이상했었지 남도현이랑 이한결 이름 나이 얼굴정도밖에 모르는데 남도현 머리 노리는 이한결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요한 생방 분량 차이는 머였을까ㅋㅋ 나 지금까지 엑스원사진 딱 2개 저장했는데 나 이거 너무나 당연하게 오른쪽이 이한결인줄ㅋㅋㅋ 나 이거 너무나 당연하게 오른쪽이 이한결인줄ㅋㅋㅋ [단독]

1st Fanmeeting ‘Happy Day’ : Birthday D-14 TEASER POSTER 사진 @NPO_JKCA #12thKPOP_FESTIVAL2020 21일 영상 @NPO_JKCA #12thKPOP_FESTIVAL2020 (01:13) 포스트 팬들과 약속지킨 한결,도현 티켓전쟁예고 (6 pics) 22일 사진 이한결&남도현 1st Fanmeeting ‘Happy Day’ : Birthday D-12 POSTER 브이앱 이한결, 남도현의 눕방라이브! (01:08:47) 사진 V COOKIE 눕방에서 발명된 불면증 특효! 과일 쪼개기 소리 모두 들으셨나요? (2 pics) 영상 @official_pocketdolz 이한결&남도현 1st Fanmeeting 매진 감사인사 (00:46) 사진 @official_pocketdolz 이한결&남도현

혼다 히토미는 “100일 동안 도망치고 싶고 포기하고 싶었는데 끝까지 열심히 하기를 잘한 것 같다. 꿈과 희망으로 가득했는데 지금은 여러분이 주신 사랑으로 가득하다”며 눈물을 펑펑 쏟았다. F등급의 기적을 쓴 강혜원은 “아직 실력이 부족한데도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고 재데뷔에 성공한 권은비는 “지금까지 믿고 투표해준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합니다. 이 자리에 있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