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저만 서지혜 윈 인가요? 서지혜 나온다 사랑의 불시착에서의 서지혜... 최지우랑 닮지 않았나요?

같음ㅋㅋ 불시착 안봄 서지혜 나오는거 끝까지 본적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진짜 누구라도 캐스팅 뜨는데 이유 찾아서 이러쿵 저러쿵 하는거 자체가 계속 반복되니까 진짜 미친것들 같음ㅋㅋ 아 미친 나 서지혜 땜엥 보려고햇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나까지 기분좋아짐ㅋㅋ 보니까 현빈 울면서 아버지한테 말하는거보니 아버지가 서지혜 말듣고 먼저 선수쳤네요 진짜 얼굴 내취향 ㅠㅠ 냉미녀미 쩔어 캐릭터는 짠내나네 나 이 드라마





“길 건너인데도 이 종이 쪼가리가 뭐라고, A4 다섯 박스 전달하기가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고 탄식했다. 그러나 “진실규명을 위해 미국의 책임을 묻는 일은 끝이 아닌 시작”이라고 강조하며 미국의 사죄를 촉구하는 구호를 외쳤다. 추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 박찬식 운영위원장은 “내년 6월쯤 UN 본부에서 제주4·3평화재단이 주관하고 한국





떨어진 해상 통제 명령으로 인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난처한 상황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선창에 숨어 있던 문을 열고 들어오려는 경비정장 앞에서 독 안에 든 쥐 신세가 돼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때 리정혁은 ‘남조선 드라마 속 위기를 넘기는 방법’을 알려준 부하의 말을 떠올린 나머지 갑작스레 윤세리에게 입을 맞추며 생각지도 못한 반전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진짜 약혼녀의 등판,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 “무심한 듯 다 챙겨주는 정혁





들어가 그들의 진짜 속사정을 바라보는, 우리 모두를 위한 '직업물'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 정해균 유민규 김홍파 박지환 허태희 예수정 권소현 등 출연 👩‍🏫12/16 월요일 밤 9:30 첫방송👩‍🏫 군인4명과 세리정혁 북한아지매들 세리정혁커플 조철강파트 서브서사나오면 서지혜김정현파트 특히 저 북한아지매등파트 존나존나ㅡ재밌을거같다고 ㅋㅋㅋㅋ 170 고원희 김서형 김아중 김정은 김혜수 나나 나혜미 박솔미 박유나 소유진 소이현 서지혜 서현 서효림 송윤아 수영 신동미 신예은 엄지원 오연서



취재 결과, 박성웅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박성웅은 특별 출연은 이정효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두 사람은 전작 ‘라이프 온 마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정경호에 이어 박성웅도 이정효 감독 요청에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현빈X서지혜 상견례 포착, 결혼까지 급진전되나 '사랑의 불시착' 현빈X서지혜 상견례 포착, 결혼까지 급진전되나 서지혜 김정현 케미있다 [단독] 서지혜,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女주인공..송승헌과 호흡 서지혜 노국공주 보느라 신돈 본덬?? 새해부터 내 배우 앓이중 (주어 서지혜) 불시착 서지혜 보려고 보면 별로야? 서지혜 대 손예진... 저만 서지혜 윈 인가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속 서지혜.jpgif 불시착 보는데





마이 베이비 (TVN) 2020.05. 장나라(물망) 결혼 안 하고 아이만 낳으려는 39살 싱글녀와 그의 타깃이 된 세 남자가 그려나가는 발칙한 행복 찾기 내용으로 한 여성이 결혼도 포기한 순간 세 남자와 그리는 선택 장애 로맨틱 코미디 시지프스: the myth (JTBC) 2020. 조승우,박신혜 SF 미스터리 드라마 트레인 (OCN) 2020. 김재욱(물망) 연쇄살인범에게 사랑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로 활동한데 이어 최근엔 솔로 가수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과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한 김재환도 96년생이다.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세정과 청하도 96년생 동갑내기다. 현재 세정은 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청하는 솔로 가수로 각자 자리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트와이스의 정연과 모모, 사나, 레드벨벳의 조이, 세븐틴의 준과 원우, 호시,



상황 가운데 산길을 헤쳐나가는 장면이 그려지며 그녀 앞에 어떠한 운명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 본방송 시청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방송. 악역은 오만석? 표절이란말에 싹 끊음.. 나름 순화해서 쉐잌이들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커피차 ㅈㄴ 북쪽재질ㅋㅋㅋㅋ 출처 특히 김정현 캐릭ㅋㅋㅋㅋ 아직 절반정도 진행됐지만 둘다 캐릭 나쁘지 않아보여 나름 매력도 있고ㅋㅋ 김래원 나오는 드라마인데 거기서 검사역할 찰떡이었음 걍 느낌이 ㅋㅋㅋㅋ 서단이 엄청 튕길 것 같은데 ㅎㅎ 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