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6개월인데... 개리 아들 뭐가 저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 '복귀' 길·개리, '리쌍' 재결합 가능성?

증언. 『도착해서 얼마 안돼 의용군의 앞날을 결정하는 중요회의가 열렸습니다. 조선의용군 간부와 중국당과의 연석회의였습니다. 내용은 11월10일 오가황 조선소학교에서 열린 전조선의용군 군인대회에서 무정이 발표했습니다. 「간부만 조선에 들어가고 전사들은 3개 지대,즉 1·3·5지대로 재편해 동북지방에 파견,중국해방전투에 참전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출발때의 방침이 비로소 공개된 것이다. ○모포 씌우고 때려 즉시 부대개편에 착수했다. 1지대(지대장 김웅,정치위원 방호산,정치주임 주연)는 남만주로,3지대(지대장 이상조,정치위원 주덕해)는 북만주로,5지대(지대장 이익성,정치위원 박훈일)는 동만주로 이동하기로 했다(이들은 이후 여러차례에 걸쳐 개별적 혹은 집단적으로 입북했다). 의용군 사령원은 여전히 무정이었고 정치위원은





사람이란 걸 이해할 수 있었지만, 호아킨의 조커는 그저 정신적으로 피폐한 미치광이가 아니었나 그런 생각이 들며 영화를 보며 그저 불편하고 안타까운 영화였다. --------------------------------------------------------------------------------------------------------------------------------------------------------------------------------------------------------- 음...한번 밖에 보지 않아서 놓친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양한 의견 환영합니다 ㅎ A멤악개 B멤악개 싸움>A멤악개가 선빵쳐서 쟤네 악개라고 B멤계정위주로 악개리스트 만듦>B멤파는애들이 A멤악개 개악착같이 찾아와서 리스트에 같이올림>경쟁>A멤이나B멤악개랑



두 사람 배척하는게 심한가봄 2년 전에 한 얘기인데 SNS에 악플 많이 달렸다고 함 그때랑 달라진게 없는듯ㅠㅠ +) 공식 굿즈 응원봉이 밑에 이거인데 자기들끼리 따로 펀딩해가지고 7012(개리 포함 7명 영원히).ver 응원봉까지 따로 만들었다고. 지들이 그 당사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저런 사생활에 화내는





잘해? 궁개꽃은 개리쪽 사람들을 되게 잘쓴거같음 개리 아들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개리 슈돌 나오면 누구 하차하려나.. 누가보면 개리가 런닝맨 잠수 하차 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개리 욕하는거 진짜 존나 심하다 왜저래 아니 그리고 심지어 굿바이 개리 이거하고 그담주에 강개리 연습실에 송지효가 찾아갔다그랫음 ㅋㅋㅋㅋ 슈돌에 곧 개리도 나온다며 나 약간





높은 인기를 얻었지만 빠른 피로감 때문에 빠른 인기 하락을 겪었다면 복면가왕은 실력파 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섭외해 피로감도 줄이고 의외의 발견들도 거둬냈다. 사실 온 국민이 모든 연예인에 빠삭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면 속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은 무조건 검색을 유발할 수 밖에 없었고 덕분에 복면가왕은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지닌 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다. 아차상 : 아는 형님 초창기는 무한도전처럼 형식 없는 포맷이었으며 저조한



1.아서는 그냥 미친놈이다. 2.무슨 짓을 해도 폭동은 일어났을 것이다. 3.그저 정신병에 대한 공포심만 안겨준 이야기이다. 4.과대망상이라는 풀어내기 편한 소재로 이야기가 설득력이 부족하다. 5.이유가 있는 광기를 보여주고 싶었지만 결국 이유가 없는 광기로 끝이 난다. 6.그저 아서를 공감능력이 부족한 정신병자로 만들어버려 행동을 정당화 시킨다 1.아서는 그냥 미친놈이다. 이 부분이 가장 큰 설득력이 떨어지는 이유일 것 같다.





사람이라면 웃고 넘길 일을 마음에 담아두고 계속해서 망상을 통해 피해망상으로 나갔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만큼 아서의 상태는 이미 심각했고 그랬기 때문에 공감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사회가 미쳐돌아가고 부당한 대우를 받은 건 사실이나 아서가 아니라면 하지 않았을 행동이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첫 살인 이후 도망치는 장면 이후





송지효 좋아하는데도 송지효가 활약을 못한다고 생각은 듦 태연 이거 존나 마성의짤이야 표정 개리얼해ㅋㅋ (스포) 영화 조커에서 나온 난쟁이 동료 강개리 아들 26개월인데 진짜 똑똑하다 개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리가 비공개로 작게 결혼식 하고 싶으면 하는거 아님? 그게 욕먹을 일이야? 개리랑 부인이랑 서로 반말 존댓말 같이 써서 애기가 존댓말 잘쓰나봐 궁개꽃





같음 높임말의 분이 아니라ㅋㅋㅋㅋ (개리님 완전 외국분인거 같은데 민형이형님이 같은 분인지는 모르겠음..) 암튼 우리 앤써니를 한국에 연결시켜주신거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 근데 그게 송지효가 빠지고 자시고 예전에 나가야됐고 어쩌고의 문제가 아니라 런닝맨 자체가 꾸기 능력자 유르스윌리스 돌아이 쌥쌥이 똥손 이런식으로 캐릭터 싸움인데 캐릭터 하나를 확실히 못잡아서 그런





(왕세자비 오디션) 1 이연 단유 (은폐된 전부를, 가면을 바친다) 1 카산 (론도) 1 유진 (담당자의 재량) 1 스완하덴 (오작교는 싫습니다!) 1 제니 러브 (제니 러브) 1 렌카이저 (태양을 삼킨 꽃) 1 이로윤 (신사와의 기묘한 산책) 1 자히드 (나를 잡아먹지 말아줘) 1 릴리 (오작교의 하녀일지) 1 레니아 (약탈 마드모아젤) 1 한가연 (세계평화협정) 1 페레스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1 황재하 (잠중록) 1 지한 (가스라기) 1 르옌 (마리포사) 1 세드릭 (세계관 최강자들이 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