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인캐는덬들 코인으로 뭐샀어? 현직 부캐로주작하면서 벌레탈출 시도하는 오락실 장성규가 지어준 유재석

피케인 주고 엠블 유니크 만들어줬었움 이제 본격적으로 해보고싶은데 손느리고 컨꾸지면 비추래서,, 엔버 극딜넣을때 버프 ㅈㄴ많자나 그때도 좀 버벅이는데 에반 조디악 제대로 쓸 수 있을지 약간 걱정댐.... 그리고 레벨링은 한 230~240 정도까지 생각중이고 보스 목표는 솔스뎀..인데 돈너무 많이들까? ㅠ 공짜아니었음? 부캐마다 사주기 은근 돈아깝다 믹염 뭐에 돌릴까 새로만든 부캐 키우다가 확인해봤는데 -1 이야... 차라리 0이면 노상관인데 묘하게 신경거슬리는 숫자라 빡쳐ㅠㅠ 글쓰다가 생각났는데 전직도 안한캐라 스틸한건 아니고... 캐샵에서 아잉눈





아이템들이 상상을 초월하게 광범위하고 다양하게 있음 말로는 쉽게 과금 안 하고 즐기면 되지~ 하겠지만 당장에 현질 하나 하고 안 하고에서 경험치가 7배 차이가 나버림 엔씨 이 시부럴 것들 리니지2M을 만든다더니 바다이야기M을 처 만들어 놨네 시간지나면 떨어질텐데...못참고 질렀어ㅎㅎㅎㅎ 메소야 벌면 돼! ㅎㅎㅎㅎㅎ 뿅!!! 믹염은 노파야 부캐라서 가진색깔이 이거밖에 없었는데 찰떡색이더라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너무이쁘다 색감대박인듯 루시드눈에 얼마나 이쁜지 알아 ...?! 완전 여신이 따로없음 핸즈볼때마다 행복하다 ㅎㅎㅎㅋㅋ모두



시즌9 마지막 날이네요 240덕들 라이즈 성장비약 누구 줄거여 아뭔가.. 난좀닥치는법을 배워야할듯 아 5차 귀찮아서 부캐도 안했는데 여자 잊영헤어 버리는거 에바임..? 못된건 빨리 배운다 함 본캐 주파 엘로디 vs 부캐 일염노랑 남에반 근데 인식 한번 박히면 정말 안바뀌는것 같음 메르 뽀송해주면 좀 아깝나? 이거 옛날에 잡로얄일때 부캐한테 입혀준건데 내 본캐 부캐 쀼캐 공통점~ 엔버덬들 변신전도 뽀송 해줬어? 해줄거야?? 부캐 없어서 뽀송 놀캐줬는데 부캐키울맘





세부적으로 들어가서 좀 더 충성도 높은 시청자를 위해 유튜브나 포털용, 아니면 거대 OTT를 위한 프로그램도 만들어냅니다. 결과적으론 세계관을 공유하며 가다 보면 마블이 해온 것처럼, 시청자들이 움직여서 찾아보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게 저와 후배 PD들이 고민하는 것들입니다." norae@yna.co.kr 즐길 수 있을 정도의 고통을 줄 수 있는 것들ㅋㅋㅋㅋㅋㅋㅋ 어제 drx도 그렇고 저번엔 슼이랑 그리핀도 공개방으로 스크림해서 부캐닉 털리고 관전까지 당했자너 그리고 스크림시간대 되면 스크림방 찾아서 비번 뚫는 관종새끼들도 있음 얼마전에 너네팀 스크림 한다고 비번뚫고 캡쳐한 글올라온거 본적도 있음ㄷ 스크림은



이유도 포함되서 늘 신인상 시상을 빼놓지 않았던 것 대상을 무려 15번이나 받았지만 이제는 받을 수 없는 신인상이겠거니 했는데 부캐로 신인상을 받게됨! 개인적으로 어이없으면서도(ㅋㅋㅋㅋㅋㅋㅋ) 한을 풀어 기쁘지 않았을까 생각해봄 수상소감 중 "제가 평생 받을수 없는 상이라고 생각했던 상이 신인상인데 정말 예전에 코미디 대상때 딱 한번 후보에 올라서 신인상을 타고 싶었는데 타지 못했거든요. 내년이 30년이 저는 유산슬이니까 제가 아니고(ㅋㅋ) 평생에



퀘스트를 밀면서 총 6개의 축지 구간에서 소요되는 시간을 모두 측정하여 평균을 내봤습니다. ▲ SN750과 SATA SSD는 최대 3초 정도의 차이를 보였으며, 평균값은 2초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온도 비교 ▲ 측정을 모두 마치고 난 후, 각 저장 장치의 온도를 기록했습니다. 측정 프로그램은 CPUID



좀 더 박차를 가하길 바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또 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임 이번에도 34에서 블라임 좀 더 빨리는 안됨? 혼자서 아뒤 5개씩 돌리며 신고하려니 힘들거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또 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임 실망임 37에서 블라임 어짜피 밤은 기니 열심히 해보길 바람 잠은 오지만 최선을 다해 버텨보겠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또 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임 내 글 좀 늦게 올라와서 설랬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또 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임 슬슬 지겹고 잠 옴 좀 더 힘내면 니가 이겼다는 쓸데없는 정신적 기쁨을 누릴 수 있으니 잘 해보길 바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또 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블라임 니 아직 안 잠 어쩔 잠이 깨려고





잠이 깨려고 함 제 본닉네임이 피아노치러가서 일주일있다 온답니다 부캐라소 그냥 대댓 잘못달아도 이해해주세요 댓추천은 잘드리고 있습니다요~~ 맛점들하시고요 이따봐요~~ 후방들고올께요^^ 부 캐릭터? 메린이얏!! 아델인데 그냥 아델 렙 200찍을까?? 아님 버닝섭에서 캐릭터 키울까?? 여러개 키우면 좋다고해서!! 부캐 (수호+루시드) 가 테라버닝캐 (미로+루시드) 에게 레벨을 따라잡혀, 비웃음을 당하고 있는 상황인 것이다. 맛점해!!!!! 뭐살까,, 밸패보고 부캐 사줄지 말지 정하려고 했는데 밸패가 안뜸 코디할때 돈 엄청 들지 안ㄹ아...? 심지오 본캐 여캔데 키우려느누아델은





가는 분야는 단연 대상 수상자다. 가장 유력한 후보는 박나래와 유재석으로 박나래는 2019년 꾸준하게 활약했다면 유재석은 하반기 이후 급격하게 치고 나가며 백중세를 보이고 있다. 박나래는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를 꾸준히 맡아오며 MBC의 효녀로 등극했다. 특히 전현무와 한혜진이 빠진 상황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야 하는 중책을 맡았음에도 두 사람의 빈자리를 훌륭하게 메꾸는 데 성공했다. 또한 지난해 3월 첫



SLOW_VIDEO 폴더 안에 보시면 이렇게 영상들이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수퍼 슬로우 모션 촬영으로 어떤 영상들을 찍을 수 있을까? 하시는 분들도 계실껍니다. 누구나 살다보면 놓치고 싶지 않았던 순간이 있으실 껍니다. 얼마전 후배의 결혼식이 있었는데요. 부캐리 날리는 순간을 수퍼 슬로우 모션으로 잡는다면?? 영화나 다큐에서 볼 수 있었던 멋진 영상을 찍을 수 있더군요. 영상에서는 따로 보정이나 영상편집을 하지 않았고 하단에 제 워터마크와 사람들 얼굴 블러 효과만 넣은 상태입니다. 이 영상 원본은 후배에게도 보내줬는데 정말 좋아했고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