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이거JK '방탄소년단 RM, 까불던 영상 안 찍은 것 후회'(가요광장) 와 그알 타이거JK 저게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닐로 소속사의 요청으로 주무부서인 문체부가 자체 조사를 벌였지만 이렇다 할 증거를 찾을 수 없었다고 결론이 나면서 사태는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한편 사재기 논란이 재점화된 시점인 약 1개월 전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음원 사재기와 관련된 제보를 받는다는 공지를 SNS와 방송을 통해 내보냈다. 그러자 100통이 넘는 제보가 들어왔고, 그 중에는 직접 제안을 받아봤다는 가수들의 충격적인 고백도



가고 밤 되면 시작되는 인터넷 게임 담배는 끊는다 약속해 매일 내가 삐지면 또 핑계 대 한잔이 두 잔 돼 핑계 핑계 핑계 또 했던 말 계속해 Honey Honey Honey Moon 내 사랑만 원하는 애 정신 차려 제발 사랑을 원한다면 Honey Honey Honey Moon 내 사랑만 원하는 애 정신 차려 제발 사랑을 원한다면 오빤 개 같애 돈도 많이 벌어준다 했지만 맨날 술만 먹고 지랄 대답해 오늘만은 얘기해 피하지 마 맨날 술만 먹고 지랄 자기의 늘어가는 잔소리





더 노출이 안되고 차트 땜에 악순환이야 ㄹㅇ 100위 밑으로 노래가 없는 게 아닌데 존나 멋있따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방탄 RM이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한 곡이지만, RM의 솔로곡도 아닌데 미국쪽 메인차트 1위한건 처음보네요 (타이거jk곡에 피처링 참여한 곡이 힙합차트1위 한적은 있음) 아이튠즈 순위는 찾아보니 웹으로도 확인 가능하더라고요 ㅈㄱㄴ 어휴.. 늘근이는 안된다? 아니그리고 무슨 10대가

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20200105/486616/1985608890/2569331193/f63b1432b4257c6ecea8cd957fe3eb69.jpg



참여하게 됐는지 원덬도 아직 모른다....(아는 덬?....) 이후 (작사 작곡 외에) 다른 가수나 연예인의 참여가 거의 없던 신화의 앨범에 오랜만에 다른 가수의 참여 소식이 들려왔었는데, 2018년 신화의 20주년에 나왔던 스페셜 앨범 'HEART' 이다. 윤미래가 참여했단 소식에 랩인가? 보컬인가? 힙합일 것인가 R&B일 것인가 기대에 찼던 팬들의 눈물을 뽑아낸 곡이 바로 첫 번째 트랙인 ' In The Air (With YOON MI RAE) ' 라이브 신화와 윤미래의 인연은 이민우가 타이거JK와 윤미래와 친분이 있어서가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종이책 이전의 모습을 탐구하기 위해 래퍼 타이거JK를 만나는 모습도 전파를 탔다. 익히 알던 시구에 비트를 섞어 새로운 느낌을 주고받는 모습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시를 리듬감 있게 펼치면서 종이책 이전의 시로 되돌리는 것에 대해 문학평론가 이어령은 “역사는 직선이 아니다. 종이책의 역사 역시 고속도로의 형태는 아닐 것이다”라고 독서의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책의 역사’를 찾아 프랑스로 건너간 김영하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프랑스에서 플라스트롬을 만난 김영하는 “종이책



국내 랩퍼 서열.txt 타이거JK '방탄소년단 RM, 까불던 영상 안 찍은 것 후회'(가요광장) 'Shift' '책의 운명' 첫번째 이야기, 독서의 형태는 달라져도 종이책은 사라지지 않을 것 [간밤TV] 타이거JK 라디오 RM언급부분 유튜브 영상 오늘 세팀들 노래 듣고와야지 오늘 세팀들 노래 듣고와야지 헐 타이거jk 친구들이랑 노래방가면 베리굿으로 분위기띄웠었는데ㅋㅋㅋ 난 그것도 어이없었음 30대는 쓰레기 하등가치없다 유머) 힙합계의 대부 타이거JK 근황 근데 타이거jk가 대단한거지 최근 믿었던 가수도 기계돌린거 봐... 힙합씬도 웃기는군... 타이거JK





음... 같은 동네 사는디.. 행사 뛰시네 ㅎㅎ ㅜㅜㅜ... 타이거JK 윤미래도 노예였는데 슬리피도 노예였군... 비와이랑 수퍼비가 괜히 자기회사 차린게 아닌듯... 앵간한 소속사 들어가봐야 빨대 꼽혀서 빨리다가 버려지는 동네인가봄. 와 23년차 아이돌 신화의 수많은 곡들 중 왜 이 분이 여기에...?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 몇 곡을 가져와봄 (생각 안들 수도 있는데 그냥 내가 듣고 싶어서 찾아옴) 신화 4집 수록곡 ' Egotism (97年 4月 1日)' (2001) 매우 다크한 이곡은 김동완의 자작곡으로, 신화 멤버들 모두 랩으로 참여했다. (신혜성은 보컬도





유명한 가수여서 아닌줄 타이거jk도 나오네.. 타이거jk 박경이 진짜 힙합이네 가요계 역사에 남을 게시글 타이거JK 형님 홈쇼핑나오셨네요 아까 그알에서 타이거jk한테 업체가 접근했을때 30대 1위가 윤미래인데 30대는 차트못움직이는 쓰레기라고 헤어지고 그립고 술마셔야 10.20대를 잡는다고 한게 존웃이었음 와 그알 타이거JK 저게 진짜 찐 힙합이지 이 플에서 술탄 타이거jk 말보 노래 들어간 스밍리스트 구합니다





다 암암리에 알던 일을 정말 소리내기 힘들었을텐데 리스펙 이어폰 팔고 계시네요 반가운데 눈물이 늘근이는 안된다? 아니그리고 무슨 10대가 술타령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멋있따 정준일 박경도 혹시 있으면 아무나 던져줘 s :개코 이센스 a+ :빈지노 버벌진트 도끼 a :김심야 저스디스 슈퍼비 허클베리피 넉살 비와이 나플라 베이식 a- :팔로알토 스윙스 타블로 화나 블랙넛 씨잼 영비 사이먼도미닉 테이크원 창모 산이 윤미래 지코 mc메타 루피 키드밀리 지투 플로우식 더블케이 양동근



함) 그 외 들리는 다른 목소리들은 래퍼인 허인창, 후니훈(정재훈), 엠씨몽, 그리고 당시엔 '이세진'이었던 린 이 보컬로 참여했다. 모두 김동완과의 친분이 있던 인물들이라 그렇게(?) 놀랍진 않으나 원덬이 좋아하는 노래라 넣어봄(...) 신화 7집 수록곡 '위하여!' (2004) 위하여!는 싸이 냄새가 물씬 나는 싸이의 자작곡인데, 직접적인 피처링은 없지만 백보컬에서 싸이를 느낄 수 있다. 싸이와 신화의 인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