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ㅇㅇXㅇㅇㅇX옹성우, 29일 아르헨티나 동반 출국 [단독] '트래블러' 강하늘X안재홍X옹성우, 29일 아르헨티나 동반 출국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옹성우의 신곡 'WE BELONG'은 청춘에게 전하는 마음속 위로를 옹성우의 감성으로 완성한 자작곡이다. 'WE BELONG'은 어쿠스틱 기타의 편안한 분위기와 옹성우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보컬 찹(Vocal Chop)이 매력적인 곡으로 제목의 뜻처럼 '우리는 서로에게 속해있다'라는 이야기를 별자리, 우주 등에 빗대어 곡의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입담을 전했다. 특히 안재홍은 '나를 맞혀봐' 퀴즈 코너에서 배우 강하늘, 옹성우와 절친이 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안재홍, 강하늘, 옹성우 세 사람은 2월 방송 예정인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안재홍은 "우리 사이에 '어떤' 특별한 공통점이 생기며 돈독한 사이가 됐다"라고 퀴즈를 출제했다. 다양한 오답들이 이어지던 끝에 정답이 밝혀졌고, 뜻밖의 '어떤' 공통점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날 안재홍은 강하늘, 옹성우와 절친이 된



전문가로 구성된 제작진이 함께한다. '아는 형님'의 연출자이자 유라시아를 횡단 여행하고, 포토에세이 '지구별사진관'을 출간하기도 한 최창수 PD와 '방구석1열'을 연출한 김재원PD가 연출을 맡는다. 작가로는 30여 개국을 여행하며 여행에세이 '서른, 결혼대신 야반도주'를 출간한 김멋지 작가가 함께한다. JTBC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편은 오는 2020년 2월에 첫 방송된다. 귀여워ㅠㅠㅠㅠㅠ 1. 뉴떡밥





옹성우 : 사진 강하늘 : 재홍이형 성우씨 쓰려다가 그냥 안 씀 안 써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 아사도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소고기♥️ 먹을 것만 쓴 한결같은 큰 형님 취향 결국 아사도 먹음 트래블러 아르헨티나편 2월 14일 7시 40분 첫 방송 진짜 다른 세상ㅋㅋㅋㅋ 제발회 취소(?)라고 해서 속상했는데 유튜브 라이브로 하나봄! ㅋㅋ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옹성우가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격한다. 한 예능관계자는 11일 일간스포츠에 "배우 겸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 트래블러해서 좋은덬들 트래블러해서 배아픈덬들 다들 파타고니아 맥주 하세요^^ 아르헨티나산 에일맥주고 지금 지에스에서 4캔 만원합니당♡ 1. 뉴떡밥 ❤ JTBC [취중토크] #1 "내 술버릇은? 투머치토커 소환" 움짤 및 보정 ❤ 축산물이력제 응원 릴레이 캠페인 영상 축산물품질평가원 공식 블로그 ❤ [트래블러 - 아르헨티나] ㅇㅇㅇ·ㅇㅇㅇ·옹성우의 여행타입은?





옹성우는 서울을 떠난 지 30시간 만에 아르헨티나에 당도했다. 숙소에 짐을 푼 뒤에는 탱고의 고향 라 보카를 찾아 함께 춤을 췄다. 영화 '해피 투게더'에 나온 철교에서는 공통 관심사 '영화'로 한층 더 가까워졌다. 이처럼 세 사람은 여행 첫 번째 날부터 편안한 케미를 발산했다. 최창수 PD, 김재원 PD는 회를 거듭할수록 점차 깊어질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케미를 자신했다. 최 PD, 김 PD는 "전날 방송 속 세 사람은 도착하자마자 시차 적응도





함께이기에 더욱 사랑스러운 여행기를 써내려 갔다. 어떤 순간에도 ‘Muy bien!(아주 좋아!)'를 외치고, 즐기고, 도전하고, 때론 같은 곳을 바라보며 깊은 대화를 나눴던 이들의 여행을 함께 하다 보면 그대 역시 마음 한 켠에 아르헨티나를 품게 될 것이다. ❣ 트래블러 옹성우를 소개합니다. ❣ 옹성우 인스타그램





차이가 좀 있는데도 불구하고 형들이 친구처럼 느낄 정도로 잘 섞여들었고. 재잘재잘 질문도 잘하고 표현도 잘해서 형들이 심심할 틈이 없었다고 하더라. Q. 연출 면에서 지난 쿠바 편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A. 쿠바와 다르게 더욱 거대하고 다양한 자연의 모습과 온갖 미식거리가 넘쳐나는 아르헨티나이기에 대자연과 음식 이 두 가지가 지난



❣ 인생은 아름다워 크랭크업 ❣ KOBIS 옹성우 ❣ 트래블러 새 포스터 ❣ 트래블러 프로그램 정보 지구 반대편의 거대하고도 낯선 땅 ‘아르헨티나’.



싣고 아르헨티나의 아름다움을 몸소 만끽할 예정. 구체적 일정은 미정이다. ‘트래블러’는 배낭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느낀 감정을 카메라에 진솔하게 담아낸 여행과 다큐멘터리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방송된 시즌1에서는 류**과 이**이 쿠바로 떠나 좌충우돌 배낭 여행기를 그려 호평을 이끌었다. 시즌2 촬영지로 확정된 아르헨티나는 남미 여행지 가운데서도 ’열정’과 ‘축구’로 대표되는 나라다. 강** 안** 옹성우, 세 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