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찬원 진또배기 풀버전 풀렸는데 본방에 안 잡혀서 못보던 제스처 있어ㅋㅋㅋㅋㅋ 이찬원 전국노래자랑에서 진또배기 부른건

뭐냐 묻는다면 그거슨 바로 까멜레옹 까멜레에오옹~ 까며드는 이 곡... 게다가 느끼한듯하며 담백함. 미스터트롯 4화를 기대해본다. 은근 재미짐.. 아이돌부 기대해봄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젤 인상깊은데 임영웅은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보이스 컨트롤이 강점인거같고 역시 프로답게 안정적인 가창력 근데 여태 부른 솔로곡중 기억에 남는건 없었어요 첫회 부른게

◆40대 :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40대에선 임영웅의 인기가 돋보였다. 자신을 임영웅의 팬이라고 소개한 주부 정민영 씨는 "'미스터트롯'에서 불렀던 노사연의 '바램'을 듣고 팬이 됐다"며 "무대를 보다가 울었다. 임영웅의 나긋하고 진심 어린 목소리 덕분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48세의 문주현 씨는 "임영웅은 중년의 BTS"라며 "'바램' 무대에서 어머니를 위해 불렀다는 말을 듣고 감동했다. 노래도 잘 부르고 효심도 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임영웅 외에도 30대에서 인기를 얻은 이찬원과

훨씬 찰짐 김수찬 - 나야나 김희재 - 돌리도 이찬원 - 진또배기 신동부 셋 첫 무대 미친거같음ㅋㅋㅋㅋㅋㅋ 임영웅 바램이랑 이찬원 진또배기 쌩으로 듣고싶어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찬또배기’ 이찬원(24)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다. 가창력, 스타성을 두루 갖춰 강한 팬덤이 생겼다. SNS에서는 이찬원에 대한

'영재발굴단' 등의 프로그램이 언급됐다. ◆20대: 홍잠언, 정승제, 이찬원 역시 SNS의 영향이 컸다. 클립 형식의 짧은 동영상을 주로 보는 20대는 최근 SNS상에 올라와 인기를 끌었던 최연소 출연자 홍잠언을 주로 언급했다. 23세 대학생 김연수 씨는 "얼마 전에 SNS를 보다가 이슈 페이지에서 홍잠언을 봤다. 귀여운 모습도 모습인데 나이에 맞지 않게 '나도 사나이'라고 노래 부르는 모습이 재밌었다"고 밝혔다. 인터넷 수학 강사 정승제를 언급한 20대도 있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공부할때 봤던 분이다. 친구들이

21만 / 439개 임영웅 바램 - 88만 / 8445개 정승제 얄미운사람 - 30만 / 5067개 김중연 남행열차 - 8만 / 469개 최정훈 연하의남자 - 11만 / 680개 추혁진 사랑은나비인가봐 - 9만 / 440개 황윤성 사랑반눈물반 - 12만 / 1049개 이도진 너무합니다 - 15만 / 845개 천명훈 황진이 - 30만 /

'미스터트롯'이 폭넓은 세대의 인기를 받고 있다. 중장년의 인기는 물론이고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젊은 세대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다. 는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에게 '나만의 우승후보' 설문를 진행했다. 총 23명이 설문과 간단한 인터뷰에 답했다. 이번 설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대별로 응원하는 출연자들이 다르다는 사실. SNS 활동이 활발한 2, 30대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출연진들에 주목했다. 특히

당시 그는 고등학교 시절 교내 폭력과 조폭 세계에 가담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키워주신 할머니가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라는 유언을 남겼고 이를 들은 김호중은 성악에만 매진해 성악가의 삶을 살기 시작했다. 시청자 오금희 씨는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했을 때도 사연을 듣고 감동했다. 어두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성악을

외세의 풍파에도 잘견디어내고 단합해서 부강한 나라로 발전 되길 바랍니다. 진또배기 이성우&nil_profile=suggest&f=androidapp&DN=ADDA&nil_app=daumapp&rq=진&sugo=10&enc_all=utf8&DA=BSZ 이찬원 찬또배기 핫해서 원곡을 호기심에 찾아봤는데 원곡가수 이성우는 진또배기 곡을 가지고 15년 무명 생활 하다 연애의정령 웹툰 등을 통해 노래가 알려지고 재작년 2018년에 투병으로 고인이 되셨네요 삼가 명복을 라이브 영상 찾아보니 이국적인 이미지에 노래도 엄청 잘부르던데.. 이찬원도 잘불렀지만 더 깊은 소리가 김희재

봐주라. 혹시 몰라 두고 가는 찬또배기 영상 상경대 총학생회 선거공고임. 공개된 프로필이고 딱히 문제될 개인정보 없으니 올려본다. 성실하게 열심히 살았네~ 쟤네 이찬원도 초반에 반응 올거 예상 못하고 재방 진또배기 통으로 짤랐음ㅋㅋㅋ 이번편은 솔직히 이찬원 편집점 잡아준거 같긴한데 딱히 특별하게 여기고 그런건 모르겠음 이거 보고싶어하는 놈들 많냐? 그럼 봐라 이러고 통으로 던져주는 느낌이라 그냥 자기 다른얘기하고 마지막에 신청곡 한곡 말하라고 했는데 미스터트롯에 이찬원 진또배기 틀어달라고 이찬원좋다그러고 펭수랑 누구도 나왔는데 이찬원도

1305개 신인선 봤냐고 - 9만 / 404개 차수빈 당돌한여자 - 9만 / 177개 신성 빈지게 - 19만 / 2061개 영기 한잔해 - 17만 / 1084개 장민호 봄날은간다 - 16만 / 780개 김희재 돌리도 - 16만 / 1279개 김수찬 나야나 - 28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