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염된 신천지 차명진 “박원순ㆍ이재명 신천지 교회 폐쇄, 이게 독재고 종교탄압” 신천지 답없는 이유 신천지

몰고 갈 것이고 중국 출입국 금지 안시켜 코로나 환자 늘어나면 중국몽 어쩌고 씨부리려는.. 지들 입장에선 꽃놀이패.. 그러니 지들 본진 대구에 환자가 늘어나던 말던..오로지 정권 공격에만 몰두.. 벌레들은 지금 신나 죽는듯... 다세대주택 전월세 사는 신천지 목사라니... 생각보다 많이 검소(?)한데요. 그냥 월급쟁이 목사라 그런걸까요. 그저 대구 지부장에 불과한... 모든 돈은 오너교주 이만희 1명에게 집중되는 그런 시스템 일까요. 대한민국



신천지 연루설은 무엇이 문제인가? 안철수 신천지 연루설이 제기되는 날 공교롭게도 신천지는 안철수 신천지 논란을 의식이라 한 듯 “신천지예수교회 비방 기사는 기성교단의 ‘프레임 전략’”이라는 제목으로 보도자료를 내고 “정치판의 고질적 병폐 종교계 도입... 교리 통한 객관적 판단 절실”이라고 부제목을 달았다. 물론 신천지의 보도자료는 안철수 후보와 연관성에 대해선 전혀 언급하지 않았지만, 신천지와 종교계, 정치권을 언급한 것으로 보아 안철수 신천지 논란과 무관해보이지는 않는다. 신천지는 이어 “대통령선거가 정책이나 인물 검증이 아닌 ‘프레임 전략’으로 가고 있다는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이는



홍보하고 있는 신천지를 마주쳤다 신천지 교인 간호사가 남긴 것 광주시장 "신천지 협조불응시 공권력시사 아 이제 각이 나오네 ⊙⊙ 신천지 왜곡보도 강경대응 기사에 좋아요 수 ㄷㄷ.jpg 신천지는 신ㅊ지 유언비어식 허위 왜곡보도 강력 대응.gisa 와 이정도면 신천지 나라에서 뭔가 조치해야 할것 같아요 31번



거기서 퍼진거 좀 합리적의심아니냐 난리도 아니네 난리가 625난리도 아냐 신천지 = 문재인 이번 코로나 사망자는 여기서 끝났으면 합니다..ㅠㅠ 31번 저사람 어디서 감염된지 모르는 지역감염자 아니고 사실은 신천지 내부에 중국갔다온 사람 있는거 아님..? 신천지 다닥다닥..jpg 신천지 개새x들 ㅠㅠㅠㅠㅠ 교활아.. 신천지 코로나가 왜? 중앙정부 책임이냐? 제일 걱정되는 시나리오는 이 난리나서 신천지사이비인거 다 알게되긴 하겠네 또 50명정도 추가인건가요? 대구 가톨릭 병원 간호사 확진판정 받고 신천지 교인 밝혀 신천지는 심지어 의자도 없대 국방부 "22일부터 전체 장병 휴가·외출·외박·면회 통제"(종합) 신천지 오픈채팅방 근황.jpg 신천지





이단인 신천지를 처치해야 한다며 환호작약하는 소리가 들린다”며 “무엇보다 자기와 종교가 다르다고 폭력으로 탄압하는 건 자유주의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본색드러내네요 진짜 개빡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급실 지금 파티마 병원 과포화 라며. 지역사회의 모든 의료시설 파괴하냐. 역신천지가 맞네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KBS가 이슈였네요. 이게 어느 나라 무슨 방송인지 이해가 안되서 한참을 읽어보았네요. 어제(10월 26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신천지 우리말이죠. 즉 미래통곡당이 차라리 신천지랑 연관이 깊습니다. 울산도 신천지 규모가 엄청 큰걸로 알고있는데 ...아..경남 뚤릴까바 걱정이네요 이것들이 자진신고할일도 없고 장례식에 간애들부터 추척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장례식장에 방명록 쓸텐데..이름가지고 찾기도 어렵긴 어려울테고..아.미친다.. 질본이 5일 동안 고생해서 찾아냄 신천지 새끼들만 아니었으면 미스터리한 감염자가 하나도 없었던 건데 C8 무슨일이있더라도 교회는 안가시겠지만 구원파,





어려워지니.... 어쨌든 다시 돌아와서 이렇게 폭발적으로 확진자 수가 늘어나고 있는 것은 이미 신천지내에서 유행이 진행되었다는 뜻입니다. 아무리 신천지가 감염병이 유행하기 좋은 환경이라 하더라도 이 많은 사람들을 31번이 유행시킨것은 아닐겁니다. 아마 신천지에서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1차 감염자가 있었고, 수많은 2차 감염자가 발생했고, 애초에



안 되는 겁니까? 바퀴벌레처럼 숨어버리면 사람이 어떻게 알아요. 처음 볼 때 부터 자연스럽게 막장으로 읽히더니, 머릿속에 "신천지 = 막장" 이라는 선입견이 있어서 그런지, 한 번도 장막으로 읽어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항상 신천지 증거 막장~~~ 이렇게 읽히더라구요. ㅂ신천지 교인들 강제로 신분밝혀지게되서 난리난건 둘째치고 교단 자체 위기, 일반인들에겐 개까임. 좋아하는건 (구) 새누리당 + 기발놈들 정도 겠어요. 지금



넘어섰네 초기 방역 실패네 하면서 게시판에서 난리를 치는군요. 그래봤자 신천지 너희들 다 드러났어~ 바퀴벌레 퇴치하듯이 치워질 거여~ [속보] 포항서 40대 과외교사 확진 A씨는 지난 16일 31번째 확진자(61·여)와 대구 남구 대명동 신천지 교회에 있었으며, 다음날 발열, 몸살 증세로 포항시 남구에 있는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를 받았다. 건강이 곧 믿음의 증거라는 신천지인데



논하고싶은 체면문화 2768 44 0 42 탑텐이 정말 잘 되는 모양이군요 11616 15 4 43 빵꾸똥꾸 근황.jpg 11250 16 7 44 일본에서 여의도로 출발합니다. 4257 38 170 45 흔한 중동의 몸수색 14772 4 2 46 혼돈의 낙타녀.gif 12360 11 3 47 현금자산 얼마나 갖고 계신가요? 3465 39 1 48 오늘도 이채담과 술한잔중 입니다 5315 33 2 49 '박정희가 그립다' 4006 37 0 50 여의도 4시_모녀 여의도 도착했습니다! 4172 36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