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절로 수술 예정..토트넘 초비상 손흥민 팔 골절이라네요ㅠㅠ 손흥민 큰일이네요 팔

뒤 한동안 국내에 머물면서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영국으로 돌아가는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수술 잘 끝났나봐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정밀 검사를 통해 3년 전과 똑같은 오른팔 전완골부 요골이 골절된 것으로 드러났다. 골절 위치에서는 이전과 조금 차이가 있지만 관절 부위에는 문제가 없다. 일반적으로 팔 골절이 된 상황에서 경기를 소화하기 쉽지 않다. 전문가들도 손흥민이 애스턴 빌라전을 끝까지 뛴 것을 이례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손흥민 측 관계자는 “검사 결과 미세 골절이 아니라 뼈가 완전히



오리에와 엉키면서 발목 골절 부상을 입었다. FA는 손흥민에게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다. 그러나 토트넘이 항소했다. FA는 사항을 면밀하게 분석했다. 그리고 판정에 오류가 있었음을 인정했다. FA는 토트넘의 항의를 받아들여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철회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은 괜찮다. 그 태클 후에 모든 것이 종합적으로 나왔다. 모든 이들에게 감정적인 순간이었다. 다른 모든 이들도 괜찮다"고 했다. 이어 "토트넘 구성원 모두 (고메스의 부상에 대해)미안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징계가 철회된 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됐었어야 했다"고 힘주어말했다. 챔스도 망했네요 8강만이라도 가면 어찌



상황에서 한 방을 해줄만한 해결사가 없어 골문을 여는데 실패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20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RB 라이프치히와의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홈경기에서 0-1로 패했다. 무리뉴 감독은 모우라를 원톱에 두고, 2선에 베르바인, 알리, 로 셀소를 출전 시켰다. '주포' 케인이 장기 이탈한 가운데 손흥민마저 오른팔 골절 부상을 당하며





부러진 팔로 2골,마스터클래스.A.빌라팬들, 손흥민 수술 소식에- 난 그냥 다 불쌍함 ㅠㅠㅠㅠ 손흥민 태클 시점에 골절된건가요? 골절 당하고 게임 끝날 때 까지 경기력 유지하면서 뛰는 게... 손흥민 부상 반응이... 손흥민 팔 골절이라네요ㅠㅠ 리버풀 알리송, "손흥민 우는 모습 봤다, 정말 힘들었어" 손흥민 AV전에서 진통제 없이 경기뛰었네요.gisa 저처럼 이런분 계세요 손흥민 골절은 아니고 금정도 아닐까요 챔스 빅매치에서 스몰매치로 변한



멘탈 나가서 난 그 선수도 걱정됐었음 부상당한 선수 내 최애였는데도 그냥 그 상황이 너무 안타까웠었음 ㅠㅠㅠㅠ 내 선수도 그 선수도 ㅠㅠㅠㅠ 그런것처럼 지금 진짜 너무 안타깝고 다 불쌍함 ㅠㅠㅠ 물론 앙고ㅠㅠ 제일 안타깝고 너무 마음 아픔 ㅠㅠㅠㅠㅠ 제발 지금은 운이 따라줘서 재활 잘해서 빠른시일내에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ㅜㅜ 그리고 손흥민도 꼭 멘탈 잘 회복했음 좋겠음 ㅠㅠ 아니면 직후에 오리에가 발을 밟아서 골절이 된건지





모은 것이 손흥민의 반응이었다. 손흥민은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쥐고 완전히 무너진 듯 울먹이는 표정을 했다. 퇴장에 아무런 항의 없이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일부 에버턴 선수들이 즉시 다가가 다독이고, 경기 후에도 시무스 콜먼 에버턴 주장이 손흥민을 찾아가 위로했다. 부상을 입힌 뒤 이토록 큰 충격을 얼굴에 바로 드러내는 선수는 드물다. 이 매체는 `손흥민의 반응은 엘리트 운동선수답지 않았고, 자신의 행위가 초래한 일 때문에 힘들어하는 한 사람의 반응이었다`고 정리했다. 에버턴 선수들이 손흥민을 감싼 점 역시 손흥민이 고의로 부상을 입한





영향력으로는 케인과 비슷한 수준인데 이런 선수가 뛸 수 없다는건 엄청난 치명타고 나는 이런 보복성 태클을 하기 이전에 선수 자신이 자신이 팀 내에서 어떤 역할을 맡고 있고, 자기가 얼마나 팀에서 중요한지 인지하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고의냐 고의가 아니냐, 레드카드급 태클이냐 아니냐는 관계없음. 만약 이런 태클이 보복성 태클이 아니더라도 상황상 보복성으로 밖에 안보이는 태클을 한 자체가 잘못임 그 결과 애꿎은





금속판과 나사못을 이용해 고정하는 수술을 받았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 16일 애스턴 빌라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전반전 킥오프 30여초 만에 상대 수비수와 충돌한 뒤 넘어지는 상황에서 오른팔로 땅을 짚었다. 손흥민은 다친 팔 부위의 통증을 참으며 90분 풀타임을 뛰었고, 전반 추가시간과 후반 추가시간 멀티골을 작성하며 팀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이런 가운데 토트넘은 지난 18일 손흥민의



다리를 골절시킨건 아니여도 백태클을 걸지 않았으면 디딤발을 헏딛을 계기 조차 주지 않았을 테니까. 1번이랑 2번선에서 손흥민 맘들은 에버튼 팬들이 아쉬움을 토로할때 뭐라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싶네 댓글 결과론적이지만 손흥민이 이번 경기에서 다이렉트로 퇴장당하면서 최소 3경기는 출전 불가인데 이건 팀한테도 상당한 피해를 입힌거 특히나 손흥민은 최근 팀 내 경기 영향력으로는 케인과 비슷한 수준인데 이런





고메스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힌 태클 장면에 잘못이 없다고 할 수 없다. 그러나 양 팀 선수들과 감독 모두 고의성이 없다고 확실히 이야기 했고, 손흥민 스스로 눈물을 흘리며 자책할 정도면 보복태클 의견은 공감될 수 없다. 지금 축구 보시는 분 계세요? 손흥민이 백태클해서 상대선수 넘어뜨리고 퇴장당했어요. 중계진 말로는 골절상 같다고. 상대선수 실려나가고. 손흥민 얼굴 감싸고 거의 울듯이 괴로워하며 경기장 빠져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