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슈퍼마켓 우유사러가세요 100원입니다 페이코로 gs슈퍼에서 쌀20kg구입 1만원 할인하네요 gs슈퍼는 일본맥주값 내려왔네요

포인트 개악소식 -티머니 충전 없어짐 GS슈퍼 우유 할인하네요. 페이북 결제시 100원 냉면+비빔밥이 4천원 gs슈퍼 우유 마지막날! gs슈퍼는 일본맥주값 내려왔네요 gs슈퍼마켓 우유사러가세요 100원입니다 동네 gs슈퍼 일본맥주 싸게파네요 페이코로 gs슈퍼에서 쌀20kg구입 1만원 할인하네요 에딩거 둔켈 행사 마트 온라인 장보기 당일배송 아예 안되네 알구게발 gs 슈퍼 털고 왔습니다 동네를 보니 예전 gs슈퍼마켓들이 gs더프레시로





이름들을 하나씩 바꾸고 있는듯한데... 브랜드만 바꾸는건지 아니면 새로 생긴건지 궁금합니다. 항상 30개이상 진열돼있었는데 오늘은 품절이네요. 실패하고 돌아갑니다.ㅜ.ㅜ 앞 gs슈퍼서 50% 할인하네요 진퉁 쌀국수 맛 그리웠는데 잘 되었습니다 하하 GS슈퍼..홈플러스..이마트..경북 지역인데 전부 위와 같네요. 직접가서 장봐야되는..ㅜ.ㅜ. [LG U+] [Web발신] [LG U+] 티머니 혜택 종료 및 라이프콕 신설 안내 고객님, 2020년부터 달라지는 멤버십 제도를 안내드립니다. ▶ 티머니 혜택





쌀 브랜드 있으신가요 ㅋㅋㅋ gs슈퍼 할인 쿠폰에 홀리듯 결제했네요 gs슈퍼에서 마스크 5000인데 과일 있으면 먹고 아님 말고의 마인드인 원덬이의 마음을 빼앗은 산하홍 밀감 GS슈퍼마켓~ 1974우유 900ml, ISP/페이북앱 QR결제 100원 후기~! 해태가 롯데꺼? 오늘까지인 gs슈퍼마켓 5천원권 쿠폰나눔~ 오늘도 gs슈퍼 우유 털어가네요 gs슈퍼 우유 100원대란 참여 현대카드 11월 이벤트 모음.jpg 장애인전용주차구역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밥먹고 gs슈퍼가서 우유2개 200원에 업어왔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날이니 한번 더 와야겠네요 귀리가루 타먹고 요거트 만들어먹어서 우유 많이 소모 하는데 진짜 이벤트.. 어차피 두개는 못먹어서 하나만 건졌네용 아파트 단지내 매장이라 가까워서 좋네요 �� 1. 11월 29일 오전 9시 ~ 자정까지 아마존에서 $50 이상 결제 시 15% 할인입니다. 유의사항에 할인한도가 안적혀있는데 이부분은





라이프콕으로 나뉘며, 상반기/하반기 각 한번만 신청 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반기 : 1~6월 / 하반기 : 7~12월)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LG유플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통카드 없어지네요 ㅠ 안녕하세요. 제가 이글을 다음카페에 고민을 올려서, 상담을 받아왔지만, 된다와 안된다 호불호가 너무 갈려서 이렇게 씁니다. 지금 밑에 있는글은 사실이며, 다른곳에서 써왔던걸 여기서 고민을 해결해보고자 씁니다. 지적장애가 되는지 안되는지 판별해주셨으면 합니다. 저희형이 지적장애를 못받고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글씨 중간에 ★ 비속어





공무원들이 저희형한테 맨날 혼내고, 진짜 나 ★ 쁜인간(공무원) 한명있었는데, 봉고트럭으로 장난으로 저희형이 밖에서 일하고 있는데, 차에 시동걸어서 시속 30KM/H 정도 밟아서빽미러로 어깨 치게 하는 등 정말 어렵게 소집해제 하였습니다. 대학교는 정확히 3번입학이고 2번 자퇴입니다. 일반전문대 - 기계과 1학년 1학기 , 2학기 (학점 2.1 2.2 이것밖엔안되요) - 한학기당 F가 2과목씩 있었고, F학점 산출안한상태에서 저학점이었고, 폴리텍 전기과 1달만에 수업못따라가고, 부적응으로 자퇴 지금 폴리텍 설비과 3번째 다니네요 1학기 2.8학점인가 나왔구요. 알바 OR 회사 경험은 상당히 많아요 1. 주유소, 2. 편의점, 3.



어이없는 뉴스들에 열을 식혀야겠어서 냉동실에 아이스크림 채워놓으려구요. 요즘 매일 스트레스에 콘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어요. 일본 맥주, 롯데 맥주 거르다 보니 너무 피곤해서 오랫동안 안먹었던 콘아이스크림을 다시 먹어요. 근데 집 앞 gs슈퍼에는 거의 다 롯데꺼예요. 그래서 해태 브라보콘을 샀는데 어떤 댓글에 해태도 롯데꺼라고 .. 이거 사실인가요? 알려주세요~~ 그리고 스텔라아르뜨아..이건 아사히꺼예요, 아니예요? 검색해 봐도 정확한게 어떤건지 모르겠어요. 공수처 설치하고 내년 총선으로 왜구 몰아냅시다.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인데 원인 제거 하고 살아야지요! 오늘까지라서 바로 사용하실분 드립니다~ 30분에 나눔 드립니다~~ 오늘로 3일차 내일이 마지막



기록은 초5~6때, 일산 아동소아발달 모 병원이 있었는데, 거기서는 ADHD 진단을 받았고, 부천 아동소아발달 모 병원은 IQ70, 어머니 기억으로는 76정도? 기억하십니다. 그리고, 공익근무중에 형이 어머니에게 같이 죽자고 부엌★ 칼★ 을 꺼내서 위협하고, 휘두르려고 해서 저희가 어쩔 수 없이 경찰에 신고를 하였고, 인천지방법원 XX지원 보호관찰 선고를 받고





세븐일레븐은 저렴하게 상품권을 팔지 않아서 gs슈퍼마켓에서 4개에 8800원 행사할 때 8개 구매해서 쟁여놓습니다. 이번 행사 기간은 12월 31일까지라고 하네요,,, gs슈퍼마켓 낙성대점 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애기 어린이집이 3월9일까지 휴원이라 데리고 나가기도 그렇고 온라인으로 장보기 하려고 했더니 울 동네 대부분 이마트나 롯데마트 gs슈퍼 이런데 전날밤이나 오전에 주문하면 다 당일배송됐는데 들어가보니까 전부 다 토일욜까지 마감이네 ㅠㅠ 할수없이 애기 남편한테 맡겨두고 가서 사왔는데 진열대에 빈 제품 엄청 많더라 냉동식품 코너도 많이 빠지고 손님은 그렇게 붐비지 않는데 직원들 계속



결재했는데요.. 3,000원 결제 500원 청구할인되어서 우유 2개와 떠먹는 요거트(4개 붙어있는거 청 8개) 2개 해서 2,500원에 구입했네요. 아.. 지금 보니 우유 900ml네요. 태름입구근처에 있는 복성 식당인데 냉면이나 콩나물국밥먹으면 비빔밥이 공짜인곳입니다. 냉면이나 콩나물국밥먹을때 여분의 양은 대접을 주면 거기에 야채를 취향껏 담고 밥도 담아서 비벼드시면 되는겁니디. 가격은 4천원 제입맛에는 맞지만 가까이 있는곳은 아니라서 차나 오토바이를 타고와야 하는곳입니다. Gs슈퍼와 식당이 가까워서 우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