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한 적 있었는데 추억보정으로 미화되는 게 있긴

첫번째 사회볼때는 진짜 ??? 이런얼굴로 봤었는데말야ㅋㅋ 산다이메 류세이 런닝맨춤 추던거 생각나네ㅋㅋㅋ 특히 그거 졸귀였음ㅋㅋ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드라마로 복귀한다. 15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송지효는 최근 JTBC 새 드라마 '비긴어게인' 출연을 결정짓고 막바지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비긴어게인'은 14년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리는 래시가드를 입고 탄탄하고 매끄러운 S라인을 뽐냈다. 서현은 여성 의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의 뮤즈로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2019년 10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세부 분석을



예능인으로 불리며 전성기를 구가하기도 했다. 아차상 : 윤식당 나영석 사단의 tvN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시즌2 최고 시청률은 16.0%으로 tvN 예능 중 최고 기록이다. 2017년에는 시즌1이 방송되었는데 시즌1도 14%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외국에 나가서 식당을 차려 손님들에게



쎈거 하면 재밌고 좋자나 가족관계 보니까 누나 있다던데 누가봐도 친누나 있을 상임 아이엔 : 마지막이다!!!! 이친구가 막낸줄 몰랐음 일단!! 노안이라던가 이런말이 아니고 그냥 막내 아닌줄 알앗음 암튼 얘는 진짜 어린티 나는게ㅋㅋㅋ 형들이랑 노는거 디게 잼써보여ㅋㅋㅋㅋ 카메라 쥐어주면 제일





성공 프로그램이 줄어든 것은 사실이다. 한때 손을 댔다하면 대박을 내며 '하느님'에 빗댄 '유느님'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유재석이다. 그러나 KBS2 '해피투게더4'는 최근 힘이 많이 빠졌다. 지상파 예능의 프라임타임인 목요일 오후 11시대 방송이지만 하락세를 거듭하며 2~4%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게스트에





관심없는 멤버였늠데 지금은 직캠도 찾아봄ㅋㅋㅋ 골든리트리버같은느낌..? 대형견..ㅇㅇ 약간 누나팬 많을 상.. 일단 너무 순함 그래서 웬만하면 다 영상보고 호감느낄듯 가끔 알수없는 행동(으아아 이런거) 하는거도ㅋㅋㅋㅋ 갱얼쥐같음.. 근데 난 쎈컨셉 그룹에서 이런멤버 있는거 디게 좋아해서 아주좋음ㅋㅋㅋ 뭔가 순한애들이



하는데 그래도 막상 중후반 게임할 때 보면 존재감 있음ㅋㅋㅋ묵직한 느낌ㅋㅋㅋ 오늘 유쾌하네요 박지현씨 매력 뿜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드라마로 복귀한다. 15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송지효는 최근 JTBC 새 드라마



허술한거 넘무멈무 귀엽고요ㅠㅠ 런닝맨 나가서 미션에 허둥지둥하는 것도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울었다 웃음참기 미션인데 진짜 꺽꺽웃음 지난주에 런닝맨 감식초편, 웃음참기 미션 보는데 진짜 오랜만에 엄청 웃은것 같습니다 ㅎㅎ 지금 검색해보니 15분짜리 영상으로 SBS NOW가





다행인 것 같다.” 여친 : 오빠 영화 뭐 볼거야? 종국 : 아무거나 봐 난 너만 볼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여친 사진 찍어주는 썰(?) 여친 : 오빠 왜 자꾸 찍어 종국 : 응 난 원래 이쁜 거 보면 찍어야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리기 시작한다. 이로써 송지효는 지난 해 방송된 KBS 2TV '러블리 호러블리' 이후 약 1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하게 됐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송지효가 새 소속사인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앞서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측은 지난 14일 "송지효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