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라이랑 터커 가면 맞출래...? 오늘 다뵈 하일라이트는 '쭉 나가서' 일라이터커는 종신큠

애플펜슬 조합입니다. (iPad10.5, procreate, apple pencil) 오늘은 오랜만에 사물입니다. 사물중에서 카메라네요 인터넷을 서핑하다가 이쁜카메라가 있길래 그려봤습니다. 요즘은 일이 바빠서 그림을 많이 못그렸네요 퇴근하고 저녁마다 하루에 한두시간씩 8일정도 그렸으니 한 열두시간 정도 그린듯 합니다. 사물을 그릴때 보통은 전체적인 밑그림을 먼저 그리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번에는 한 부분에서





과 자문결과 모두가 이구동성으로 즉시 반품처리하라고 하여 금일 매해당중고차 매도자에게 반품요청하였으나 매도자는 반품조건으로 매입가를 모두다 환블 못해주겠다고 하며 많은 비용삭감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매매거래하여 단 1일 운행하고 이렇게 황당한 일을 당한것도 억울하고 스스로를 자책하는 고통이 큰데 더하여 금전적인 피해까지 볼수가 없는 입장이여서 많은 분들의 조언과 향후 조치방안을 구하고자





"원래 안이런데 오늘은 이상하게 적네요..." 라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친척이 전세냈나... 라고 오해할정도였심다 ㅋㅋㅋㅋ 이상 진주에서 부페 사용기 였습니다 다음엔 진주 혁신점 가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삼다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애플펜슬 조합입니다. (iPad10.5, procreate, apple pencil) 오늘은 좀 특별하게 손을 그려봤습니다. 그래도 주름이 많은 할머니의 손이라서 그런지 그동안 그렸던 노인 그림들과 통하는



없을 때 마다 램즈는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1라운드 1픽 쿼터백 고프도 동기인 2픽 웬츠에 비해 프레셔에 지나치게 약한 모습을 보이며, 조금만 패스러싱이 들어와도 공을 어쩔 줄 모르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그래도 어느덧 리시버 쿠퍼 컵이 패스를 잘 받아주며 고프가 패싱 야드 1위를 차지하고 최근 두 경기를





드디어 공사 시작했습니다. 한달 조금 넘는 시간동안 계속 뭔가를 선택해야 하는 시간을 지나왔는데. 공사시작직전 갑자기 가스렌지에서 인덕션으로 바꿨더니 0. 하이브리드를 살꺼냐 전용이냐.고민 하이브리드는 하일라이트의 잔열문제와 열로인한 고장이



가게) 체인점입니다. 구글링해보니 www.zhengyuanyuan.com.cn/ 이 곳이네요. 제가 받은 코스는 2번 60분 98위안 코스였습니다. 파파고 어플로 돌려보니 어깨 등 목 손 발 마사지 + 각질제거 였습니다. 처음에 직원이 뭐라고 하는데 알아듣지는 못하겠고 파파고 어플 켜서 여기에 말해달라고





각질제거입니다. 어떤 방식인가 했더니 아래 모양으로 생긴 칼로 각질을 제거합니다. 칼날은 일회용으로 포장되어있는걸 뜯어서 칼집에 끼어서 쓰는 구조입니다. 보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저거로 잘못하면 발에서 피 철철나는거 아닌건가 하구요, 그런데 역시 숙련자라서 그런지 각질만 살살 잘 깎아내더라구요. 여기서 끝나지





키움의 제리 샌즈 제리 샌즈 첫째아들 일라이 샌즈 뛰는폼 똑같음 마지막 하일라이트 흐흐흐 아니 꼬맹이가 아직 태아로 있는 배를 발로 터치할때 쿵쾅 데는 심장 소리 ㄷ ㄷ ㄷ ㄷ ㄷ



부상했습니다. 앞서있는 패커스를 넘기엔 쉽지 않겠지만 전통적으로 강력했던 수비(원래 NFC 북부 지구가 수비 괴물들이 모여있는 이미지입니다.)를 바탕으로 공격까지 어우러지며 와일드카드 한 자리는 충분히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부지구가 다들 강하긴 한데 그래도 두 팀 모두가 바이킹스보다 좋은 성적을 기록하긴 많이





더 나간다네요 여기서 먹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서울집 근처 꽃마름을 검색해봣는데 수도권은 지방보다 만원씩 더 비싸더라고요 2만원 중후반...이니...ㄷㄷㄷㄷㄷㄷㄷ 진주 꽃마름만가는걸로 ~ ㅋㅋㅋㅋㅋ 이날 한적해서 그런지 마음의 여유로움이 생겨서 정말 편하고 즐겁게 식사한듯해요 저희는 2만원짜리 메뉴 먹긴했지만 돈이 전혀 안아까운 정도였습니다.... 계산할때 직원에게 "여기 원래 이정도로 사람 없어요?" 라고 여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