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독]클릭비 7인 완전체 뭉쳤다..오늘(31일) '비디오스타' 녹화 이기자 부대 방문한

기사전송 2019-10-30 06:08 확대 사진 보기 확대 사진 보기 나르샤가 뮤직비디오 촬영 중 노출 사고를 언급했다. 10월 2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얼굴을 가린 제보자는 “나르샤가 상반신이 워낙 발달해 있어 난감했던 적이 있다. 역동적인 뮤직비디오 단독 씬에서





가슴 패드를 붙이고 진행했는데 떨어지는 사고가 일어났다. 남자 스태프 빼고 촬영해서 망정이지, 정말 앞으로는 크기가 크기인 만큼 잘 간수를 좀 했으면 좋겠다”며 뮤직비디오가 19금이 될 뻔 했다고 말했다. 이어 얼굴이 드러난 제보자는 다름 아닌 스페셜 MC 김이나. 나르샤는 “‘식스센스’ 뮤직비디오에 각자의 상황이



비디오스타 촬영으로 뭉친 클릭비 비디오스타에 서동주가 나오네요 데뷔 2달차에 나온 비디오스타 찐애기 로우니.. [단독]클릭비 7인 완전체 뭉쳤다..오늘(31일) '비디오스타' 녹화 김이나 "나르샤 뮤비 촬영중 가슴노출 난감 19금 될뻔" 현생살다가 밀린 떡밥봤는데 그게 비디오스타 였을때의 기분을 서술하시오 이기자 부대 방문한 비디오스타 출연진들 로운 비디오스타 잇몸 개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보 촬영 노하우



컷본 수준ㅋㅋㅋㅋㅋ 하루 흥하니까 온갖 방송사에서 신나서 예전에 나온 예능 같은 것들 로운이 편집본으로 올려줘서 넘 조음ㅋㅋㅋㅋ ▲ 클릭비 완전체가 '비디오스타'에서 뭉친다. 제공|DSP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클릭비 7인 완전체가 뭉쳤다. 3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클릭비 멤버 강후, 오종혁,



재결합에 기대가 더 크다. 지난 4월 송다예와 결혼한 멤버 김상혁의 결혼식에서 완전체 클릭비가 칼군무와 함께 축가를 선보인 적은 있지만, 다시 뭉친 이들이 TV토크쇼 무대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오스타'를 통해 돌아온 스타들의 가감없는 이야기가 펼쳐져온 만큼, 오랜만에 함께한





끼는 있나 했더니.. '전혀' 없군요.. 어머니보다 예능감이 없는 것 같아요ㅠ 그냥 셀럽으로 지내는게 체질에 맞는 듯 합니다. 재미가 없네요.. 지난 주에 브아걸이 너무 재밌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듯.. 유툽에 올라온건데 거의





김상혁, 우연석, 유호석(에반), 하현곤, 노민혁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 나선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클릭비 일곱 멤버는 이날 진행되는 녹화에 완전체로 참여, 그간 담아뒀던 솔직한 속내를 풀어놓으며 활동의 기지개를 켠다. 1999년 데뷔한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편집본만 봤지만 왜 봤죠 와 여군 부사관 든든합니다. 저는 상대도 안되고 기절할듯 ㅠ ㅎㅎ 진짜 존나 귀엽다 신인이라 존나 아가야ㅠㅠㅠㅠㅠ 정채연 정채연은 "화보 촬영 전날 소주 반병 정도 마시고 자면 다음 날 붓기가





있다고..;; 1명만 주고 그러는 상은 아니라는군요. 우리나라랑은 대통령 이름의 무게가 다른건가;; 원본보기 [OSEN=이대선 기자]그뿐만 아니라 백지영, 레이디스코드, AOA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B1A4와 블락비, 갓세븐, 빅스도 무대에 오른다. 대한민국 대표 록커 전인권도 '엠카운트다운'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sunday@osen.co.kr



일어나서 공복 상태로 저녁 때까지 달린다(버틴다). 저녁부터 소주를 마신다"고 말했다. 이어 "2일째 되면 난리 난다. 이건 정말 여자가 너무 예쁘다 할 정도로 빛이 난다. 3일째에 (피부가) 백옥이 된다"고 효과를 설명하다 이에 김숙은 “그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