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두전 끝나면 케사도 월화드라마 폐지네 ㄹㅇ 드까알에

향하는 동주의 마음을 알았을 율무의 심정은 절망적이고 슬펐을 것. 반전 모습을 드러냈지만 동주를 향한 율무의 마음이 진심이라는 게 느껴졌던 장면”이라고 떠올렸다. ‘능양군’이라는 정체가 공개된 이후 쏟아진 반응에 대해서는 “재미있는 반응에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8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11월 2주차 드라마 부문 1위는 3주 연속 KBS2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다. 극중



드라마 KBS ‘조선로코-녹두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쌉니다 천리마 마트’./ 사진제공=각 방송사 웹툰 원작 드라마 전성시대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꼬리를 물면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원작이 역주행하면서 웹툰 시장도 덩달아 활기를 띠고



좋겠다. 앞으로 남은 회차 열심히 촬영할 테니 본방사수 부탁드린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다정한 ‘동주바라기’에서 왕이 되겠다는 야심을 드러낸 율무의 반전 면모를 선보인 강태오는 14회의 “내게 하는 경고가 아니라, 그놈을 향한 고백이군”이라는 율무의 명대사를 꼽았다. “둘이 대화를 하는 상황에서조차 녹두를





여기까지 보니 알겠다 조조선오 서사 방점이 여기구나 소현이 표정연기가 서사의 끝을 만들었음 클로즈업 엄청 크게 들어갔는데 눈밖에 안보였음 선오가 조조에게 엄청나게 큰 존재라고 못박아버림 그 눈빛 하나로... 연출도 연기도 진짜 쩔었다 저러면 감독도 계속 얼빡 클로즈업 하고 싶을듯 어쩐지 이 드라마 클로즈업 개많더라니 그래서 ㅋㅋㅋ 내 취향 캐릭터는 녹두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요즘 지상파 드라마는 ‘올드하다’는 편견까지 깼다. MBC 월화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요즘 10대 사이에서 그야말로 ‘난리 난 드라마’로 꼽힌다. 시청률은 3% 수준이지만, 지난달 29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없는 드라마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탄탄한 대본과 신선한 연출로 준비가 잘 됐다. 젊은 연출, 작가들의 유니크하고 깊이 있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훌륭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더없이 풍부한 드라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루왁인간'과 '안녕 드라큘라'는 올 하반기부터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내 호감배는 제발 하지마란게 나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내가 녹두전보고 처돌이 돼서 본체도 입덬함 ㅋㅋㅋㅋㅋㅋ 사람일 ㄹㅇ 모른다 'VIP'가 월화극 1위를 유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3회 1,2부는 전국기준 시청률 6%, 8%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2회 시청률 6.5%, 7.6%와 비슷한



들어간다하고 허윤이랑 정윤저는... 그 대군이 율무한테 죽고 지금 입장 딱히 없는거? 근데 예고보니 허윤은 녹두 왕 시키고 싶어하는거 같음 이건가 ㅋㅋ 동주가 이렇게 꿀떨어지는 눈으로 얼굴 막쓰며 웃어주는 상대는.. 앵두임 ㅋㅋㅋㅋㅋ 앵두 최애는 동주언니라고 앵두 어머님



'SKY캐슬' 속 예서로 존재감을 아로새긴 그는 전작의 얼굴을 완벽히 지우고 사랑스러움을 가득 입었다. 여기에 원작 웹툰에 부합하는 탁월한 싱크로율로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첫 주연을 맡은 하루 역의 로운 역시 '어하루'가 발견한 신성이다. 만화를